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퀘프로용 컨 새로 사려 하는데
글쓴이
체스_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923
  • 2026-06-23 00:56:30
														

퀘프로 컨 왼쪽이 고장나서 컨트롤러만 새로 사려 하는데 퀘프로 컨만 파는 곳이 이제 없더라고.. 호환되는 컨트롤러가 인덱컨밖에 없나? 없으면 그거라도 사야할덧..

미찌 몽둥이 2026.06.23 00:57:36
말루 바이브 몽디 2026.06.23 00:58:18
체스_ 바이브 몽둥이가 호환이 돼?? 처음알았네 2026.06.23 00:59:39
ㅇㅇ 메타한테 리퍼제품 사지그래 - dc App 2026.06.23 01:00:08
ㅇㅇ 인덱컨도 안팜 112.156 2026.06.23 01:01:13
야나기 위에 바이브 컨사라는 건 일단 너가 베이스스테이션 있으면 가는거고 아님 베스부터 사야함 - dc App 2026.06.23 01:02:18
체스_ 더 안파는 것 같아서.. 2026.06.23 01:03:36
체스_ 베스 있긴 해 풀트라서 2026.06.23 01:04:02
야나기 @체스_ 그럼 인덱컨 ㄱㄱ 근데 인덱컨도 요즘 새제품은 80~90임 - dc App 2026.06.23 01:05:00
체스_ 가격 진짜 개에바긴 하다.. 땡큐.. 2026.06.23 01:06:23
키르하나 gripVR ㅋㅋㅋ 2026.06.23 01:1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81 바보 2 최유은 2026-06-23 0
5772880 바보 브수면하려고 눈감으면 4 고별. 2026-06-23 0
5772879 바보 3 냉채 2026-06-23 0
5772878 바보 오늘은 꼭 야스해야함 개추 2026-06-23 0
5772877 바보 엄ㅋㅋ 6 모생선 2026-06-23 0
5772876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5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4 바보 오늘 글삭 빡쎄네 1 냉채 2026-06-23 0
5772873 바보 랜매투표글 완장이 물어보고 념글올리죠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72 바보 . 4 다채 2026-06-23 0
5772871 바보 나랑 확정매칭해 25 멜구 2026-06-23 0
5772870 바보 브붕아 초비상 12 ㅇㅇ 2026-06-23 0
5772869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10 달나비 2026-06-23 0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5772859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8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7 바보 생각보다 반말하는사람이 적음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56 바보 랜매에서 야스안했다는 아바타가 노꼴인거 아닐까요 1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55 바보 알바개보지년아그거를왜잘라 7 졸커땡컨 2026-06-23 0
5772854 바보 그리고보니 장갑컨은 멸망했나 보네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53 바보 야스랜매말고브수면랜매나열어주삼 2 미찌 2026-06-23 0
5772852 바보 말만 잘했어도 랜매갔을텐데 4 ㅇㅇ 2026-06-23 0
5772851 바보 랜매에서 항상 1 녠니무 2026-06-23 0
5772850 바보 랜매때 첫멘트 실수한적있음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49 바보 랜매에서 다 브야스한다는거는 ㄹㅇ 억지괴담임 4 와티 2026-06-23 0
5772848 바보 아악 랜매 12시야 2 슘칼이 2026-06-23 0
5772847 바보 옛날에 랜매 세번인가 갔었는데.. 6 ㅇㅇ 2026-06-23 0
5772846 바보 포투랜매는 대놓고 야스랜매아닌가 2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45 바보 글 잘린다ㅠㅠ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44 바보 브뉴비 포투번개 가도되나 8 00 175.213 2026-06-23 0
5772843 바보 랜매 한 20번은간거같은데 6 최유은 2026-06-23 0
5772842 바보 랜매후기 1 냉채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