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왤케 싫지
- 글쓴이
- 샤뱌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855
- 2026-06-23 00:06:55
| 짹짹거리면팸니다 | 그거좀인정걍!!! 너가!!!! 싫다고!!! - dc App | 2026.06.23 00:07:24 |
| 녠니무 | 티를 내도 계속 그러는 상황인거면 아예 대면을 안하는게 - dc App | 2026.06.23 00:07:41 |
| 샤뱌 | 이유 알려주기도 싫다고!!! - dc App | 2026.06.23 00:08:10 |
| 최면어플 | 저랑진대해요 | 2026.06.23 00:08:51 |
| 샤뱌 | 초록불 킬수가업슴 ... 친삭하기도 애매하고 - dc App | 2026.06.23 00:09:29 |
| 샤뱌 | 이쁜이랑은 해요 - dc App | 2026.06.23 00:09:43 |
| 바바나 | 끈질긴 타입인듯... 걍 좀 손해보더라도 친삭하거나 걍 님이랑 대화하기 싫어여 때려야할듯.. - dc App | 2026.06.23 00:10:34 |
| 샤뱌 | 강하게 나가야겠군 - dc App | 2026.06.23 00:11:17 |
| 바바나 | @샤뱌 파이팅이야.!. - dc App | 2026.06.23 00:11:33 |
| 샤뱌 | | 2026.06.23 00: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