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모니터 수리 보내고 gxr로 대신 써야겠다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839
- 2026-06-22 23:59:20
| 야나기 | 생각해보니까 gxr 화질정도면 이걸로 평면 겜해도 괜찮을것같은데 해볼까 - dc App | 2026.06.23 00:13:27 |
| 제로콜라 | 해봤는데 70~100인치 qhd tv급 화질임 굿굿 - dc App | 2026.06.23 00:14:29 |
| 야나기 | @제로콜라 겜 설정에선 화질 뭘로 잡히지 - dc App | 2026.06.23 00:17:57 |
| 제로콜라 | @야나기 겜 해상도 따라가는데 난 1440으로 잡고 쓰니 적당하더라 머리 아픈거 말곤 좋았음 - dc App | 2026.06.23 00:1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