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팬박스 돈벌면 세금처리는 어떡게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821
- 2026-06-22 23:49:29
- 106.248
| ㅇㅇ1 | 창녀는 세금안내 - dc App 218.152 | 2026.06.22 23:50:01 |
| B.C. | 년 2천 이하까지는 봐준다 | 2026.06.22 23:51:10 |
| B.C. | 봐준대 | 2026.06.22 23:51:15 |
| ㅇㅇ | 나도 하러감 106.248 | 2026.06.22 23:51:45 |
| 드로시커 | 2천미만은 숨겨도되고 뒤탈없이 세금 내고싶으면 종소세 기준으로 과세표준 기준점 잡아서 연2400 미만은 단순경비율로 딸깍! 가능해! - dc App | 2026.06.23 00:0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