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공황 진짜 생각도 잘 안되고 무섭고 말도 안나오고
- 글쓴이
- 파란색맛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765
- 2026-06-22 23:14:08
| 소아. | 진짜 공황오면 바닥이든 의자든 대짜로 눕는게 최고더라 - dc App | 2026.06.22 23:15:44 |
| 파란색맛 | 난 공황올때 보통 실수 해서 시선이 잡히고 뭔가를 해야할때 나와서 그럴 수가 없데.. - dc App | 2026.06.22 23:17:50 |
| 소아. | @파란색맛 나 나비약 먹을때 그거 한참 심했는데.. 진짜 돌아올때까지 눈치 보지말구 잠깐이라도 누워야함... - dc App | 2026.06.22 23:18:54 |
| 파란색맛 | @소아. 앞 사람이 나 때문에 열불나서 뭐라도 말을 하는걸 바라는데 아무말도 못하고 바보마냥 앗..어...그게.... 이러고만 있으니 답답하고 미치겠삼 - dc App | 2026.06.22 23:20:20 |
| lia | | 2026.06.22 23:21:21 |
| 파란색맛 | @파란색맛 예전에 친구가 나중에 이야기 하자 해서 나중에 이야기 다시 하는데도 또 말을 못하고 이상해 - dc App | 2026.06.22 23:22:19 |
| 파란색맛 | @파란색맛 내가 그 상황을 회피하고 도망가고 싶어하는거 같아서 짜증나 ㅠㅜ - dc App | 2026.06.22 23:24:18 |
| 파란색맛 | ㅠㅜㅠㅠ - dc App | 2026.06.22 23:24:23 |
| 옥수수콘하루 | 공황올땐 그냥 누워있는게 제일 좋더라.. 노래 들으면서 | 2026.06.22 23:25:17 |
| Shila | | 2026.06.22 23:25:46 |
| 파란색맛 | 상황을 회피하고 도망가는거 같아서 쉽지않아.. - dc App | 2026.06.22 23:26:19 |
| 파란색맛 | 참 어려워! - dc App | 2026.06.22 23:26:30 |
| 소아. | @파란색맛 아유..나도 초년생때 많이그랬는데 그런상황 오면 그냥 솔직하게 긴장해서 말이 잘 안나온다고 하고 진정하고말하면 좋아 - dc App | 2026.06.22 23:30: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