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공황 진짜 생각도 잘 안되고 무섭고 말도 안나오고
글쓴이
파란색맛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765
  • 2026-06-22 23:14:08

0eb5d132c2e20c8f63bed1b04481766b2dcb0cc246a087f9c5443488abd8d5f9de9355b4048872de76d0b1b0ae34eb7c6524dea6d54013a25318e3

최근에 안와서 괜찮지만
진짜 오면 넘 힘들어..

- dc official App
소아. 진짜 공황오면 바닥이든 의자든 대짜로 눕는게 최고더라 - dc App 2026.06.22 23:15:44
파란색맛 난 공황올때 보통 실수 해서 시선이 잡히고 뭔가를 해야할때 나와서 그럴 수가 없데.. - dc App 2026.06.22 23:17:50
소아. @파란색맛 나 나비약 먹을때 그거 한참 심했는데.. 진짜 돌아올때까지 눈치 보지말구 잠깐이라도 누워야함... - dc App 2026.06.22 23:18:54
파란색맛 @소아. 앞 사람이 나 때문에 열불나서 뭐라도 말을 하는걸 바라는데 아무말도 못하고 바보마냥 앗..어...그게.... 이러고만 있으니 답답하고 미치겠삼 - dc App 2026.06.22 23:20:20
lia 2026.06.22 23:21:21
파란색맛 @파란색맛 예전에 친구가 나중에 이야기 하자 해서 나중에 이야기 다시 하는데도 또 말을 못하고 이상해 - dc App 2026.06.22 23:22:19
파란색맛 @파란색맛 내가 그 상황을 회피하고 도망가고 싶어하는거 같아서 짜증나 ㅠㅜ - dc App 2026.06.22 23:24:18
파란색맛 ㅠㅜㅠㅠ - dc App 2026.06.22 23:24:23
옥수수콘하루 공황올땐 그냥 누워있는게 제일 좋더라.. 노래 들으면서 2026.06.22 23:25:17
Shila 2026.06.22 23:25:46
파란색맛 상황을 회피하고 도망가는거 같아서 쉽지않아.. - dc App 2026.06.22 23:26:19
파란색맛 참 어려워! - dc App 2026.06.22 23:26:30
소아. @파란색맛 아유..나도 초년생때 많이그랬는데 그런상황 오면 그냥 솔직하게 긴장해서 말이 잘 안나온다고 하고 진정하고말하면 좋아 - dc App 2026.06.22 23: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74 바보 과몰입 b-면 평균은 되겟죠 mov3 2026-06-23 0
5773673 바보 밤에브챗하고싶은데졸리네... 읭지수 2026-06-23 0
5773672 바보 나 뉴비 아니야! 2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71 바보 내가 갤럭시 쓸 때 쓰는 키보드.goat 5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70 바보 과몰입하실분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69 바보 유동이나보고자폐아래.. 4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668 바보 천지인 < 개빡치는점 자음 여러번 눌러야 원하는 자음 나옴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7 바보 부스보는데 이거 뭐임ㅋㅋㅋ 14 소나모 2026-06-23 0
5773666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겨 MilkTank 2026-06-23 0
5773665 바보 과몰입 평가 C+ 받았어 ㅠㅠㅠㅠㅠ 7 편하비_ 2026-06-23 0
5773664 바보 모야 피자헛 이제 중국거야? 6 띠얀띠 2026-06-23 0
5773663 바보 천지인 쓰는게 어때서,, 6 라스콜 2026-06-23 0
5773662 바보 메쉬 딜리터 용량 이거저거 지워보면서 테스트 해봐야겠다..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1 바보 천지인 개오래썻음 4 냉채 2026-06-23 0
5773660 바보 아바타 s받아서 기분좋으니 됐어 2 ㅇㅇ 2026-06-23 0
5773659 바보 천지인 << 쿼티보다빠름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8 바보 과몰입 평가 A 받았엉 10 Rink 2026-06-23 0
5773657 바보 집에고기있다길래 토마토스튜나해야지하고고기꺼냈는데 항정살임 4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6 바보 정병평가에는 참여하지 않아요 2 개물렁 2026-06-23 0
5773655 바보 앞으로 일주일간은 나만아는 얘기해야지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54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24 으넹 2026-06-23 0
5773653 바보 하루 3끼니 서브웨이만 먹고싶군 4 아침제비 2026-06-23 0
5773652 바보 오늘 마후유 하트손 넣어야겠다 4 울댕별 2026-06-23 0
5773651 바보 정액폭식증은 머임.. 10 ㅇㅇ 2026-06-23 0
5773650 바보 애정결핍 전조증상 2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649 바보 와 평가쟁이들 발 짱넓나봐 6 도로롱시 2026-06-23 0
5773648 바보 댓글달면, 평가 키워드땜에 제목바꿧나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47 바보 칙촉 1128개 남았다 30 냉채 2026-06-23 0
5773646 바보 정신병 평가래! 10 청랑이 2026-06-23 0
5773645 바보 헉졸령 무무에용 2026-06-23 0
5773644 바보 니들이 우울한 이유 13 와티 2026-06-23 0
5773643 바보 정수리 텍스쳐 다그렷다 17 으애애 2026-06-23 1
5773642 바보 정병평가를 왜 브갤에서 mov3 2026-06-23 0
5773641 바보 오늘부터 주황불 통제 하기로 함 6 유구리 2026-06-23 0
5773640 바보 과몰입 평가 A+ 실화인가요? 11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3639 바보 제가 진짜 충격받은게 메시딜리터로 지우면 오히려 메쉬용량 늘어난다는거 8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38 바보 비키니에 패딩 하나 걸치면 겨울옷인줄 아는 사람 많네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3637 바보 나 생산라인 막내래 8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36 바보 와 이런거 되게 좋아보이네 1 ㅇㅇ 2026-06-23 0
5773635 바보 저도 평가해 주세여어어엇... 20 플럼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