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팬박스로 돈벌면 현타 좀 올듯
- 글쓴이
- 상냥한감자칩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728
- 2026-06-22 22:48:39
| 슈크림라때 | 눈이 높구나 - dc App | 2026.06.22 22:50:20 |
| 상냥한감자칩 | 안한다는뜻. | 2026.06.22 22:50:5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1000원 줄게 하자 - dc App | 2026.06.22 22:50:59 |
| 슈크림라때 | @상냥한감자칩 돈으로 안되는게 있다면 돈이 부족한게 아닌지라는 말이 있지 - dc App | 2026.06.22 22:51:44 |
| 상냥한감자칩 | | 2026.06.22 22:53:19 |
| 상냥한감자칩 | @슈크림라때 전설의 월1000씩 꽂아주는 브분 ㄷㄷㄷㄷㄷㄷㄷㄷ | 2026.06.22 22:5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