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F샵 GXR 패치 후 다시 테스트해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721
  • 2026-06-22 22:41:56


이전에 포커스 비전이랑 비교하면서 갤럭시 XR에 단점으로 웃기울기랑 윙크 안되는걸 단점으로 얘기했는데


a15714ab041eb360be3335624481766bb6118a3ba3b2aa78e9ab569c780afe256aee6f9ed36c59e88e57f5

최근에 보니까 F샵에서 GXR 대응 패치를 했길래 다시 비교헤봄

다만 플럼은 아직 패치가 안되서 쇼콜라랑 아이리로 테스트를 다시 해봤음



패치 전 기준 쇼콜라는 웃기 울기에선 문제 없지만 아이리는 웃기가 안되는 문제가 있음

그리고 둘다 동일하게 윙크는 안됨



이후 GXR 패치를하면

웃기 울기 모두 개선되었고 윙크는 정말 잘됨

대신 윙크관해서는 아마 눈감기는 최대값을 줄여서 패치한 것 같은게 이전 글에서 얘기한데로

이렇게 패치를하면

눈 감기는게 실제론 눈을 덜 감았는데 일정 수준을 넘어가면 눈감는걸로 바뀜

그래서 기존보다 눈 가늘게 뜨는게 힘들긴한데...

뭐 그런거 생각해도 걍 GXR 유저면 패치하는게 앵간해선 좋아보이니까 패치하는걸 추천함

19

- dc official App
먕이가 정보글탭으로 바꿔줘!!! 2026.06.22 22:47:40
야나기 화긴 - dc App 2026.06.22 22:48:13
ㅇㅇ 페이셜 이제 퀘프로랑 비슷하거나 그위라고보면되나 ㄷㄷ 61.106 2026.06.22 22:48:22
야나기 원래도 시선추적면에선 좋았고 립트도 파라미터 조정하면 괜찮았음 기능적으론 퀘프로랑 가지는 장점이 다름 퀘프로는 눈섭추적이 되지만 혀추적안되고 갤xr은 눈섭추적은 안되지만 혀추적이 되고 - dc App 2026.06.22 22:49:26
ㅇㅇ 완전 포켓몬 상성이구만 61.106 2026.06.22 22:50:06
카호 혹시 밀피도 패치됨?!?! - dc App 2026.06.22 22:50:47
야나기 밀피는 안된듯 - dc App 2026.06.22 22:51:23
카호 쓔발 ㅜㅜㅜ혹시 뭐뭐댓는지 보는법어캐알아 - dc App 2026.06.22 22:51:46
야나기 @카호 부스샵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내역에 있는지 확인하면돼 그리고 일단 패치 방식보니까 vrcft 파라미터에서 스마일이랑 눈감는거 파라미터 조절하면 비슷하게 쓸 순 있을테니 한번 시도해봐 - dc App 2026.06.22 22:52:58
카호 @야나기 ㅇㅋ 그거해봤는데 그거랑비슷하면 천천히해도대겟당 - dc App 2026.06.22 22:53:27
야나기 @카호 대신 입 움직이거나 볼부풀리는것도 조금 더 자연스러워진것같아서 패치 되면 업뎃하는게 좋을듯 - dc App 2026.06.22 22:54:09
카호 @야나기 어서해줘그면 - dc App 2026.06.22 22:54:27
야나기 @카호 f샵 문의하기 - dc App 2026.06.22 22:5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555 바보 아악 왜 글삭함 ㅜㅜ ㅇㅇ 220.117 2026-06-23 0
5773554 바보 살면서 평가로 처음긁히네 32 와티 2026-06-23 1
5773553 바보 정병평가 무서워서 못하겠음 3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552 바보 개웃기네 ㅋㅋ 8 반프르2 2026-06-23 0
5773551 바보 성욕에 미친 애정결핍 브붕 4 시이나노 2026-06-23 0
5773550 바보 점심나가서먹을거같아<< 이거 왜케 짜증나지 16 최유은 2026-06-23 0
5773549 바보 유튜브보는데 이속빠른고닉 도네보낸게 보임 2 띠얀띠 2026-06-23 0
5773548 바보 이미지가 그냥 망해 버렸네.. 6 푸너 2026-06-23 0
5773547 바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3 0
5773546 바보 브붕이들 반도체 종사자 은근 있었구나 ㅇㅇ 220.117 2026-06-23 0
5773545 바보 퇴근하고 야한거 잔뜩하기 4 달달밤 2026-06-23 0
5773544 바보 10점만점에100점 19 세루루 2026-06-23 0
5773543 바보 오늘 성적 좋네.. 4 미로 2026-06-23 0
5773542 바보 바질폭풍성장중 14 미찌 2026-06-23 0
5773541 바보 B+고닉이래 6 청랑이 2026-06-23 0
5773540 바보 유동의은혜에 감사드립니다 7 백넘버 2026-06-23 0
5773539 바보 의외로 정병은 없다고 나왔네ㅋㅋ 4 회귀성원리 2026-06-23 0
5773538 바보 평가 받은것들 다모아봄 ㅋㅋ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537 바보 마라샹궈시켯어요 4 읭지수 2026-06-23 0
5773536 바보 퍼블릭안간지오래댓네 6 우사뿅 2026-06-23 0
5773535 바보 모든 평가를 평균 미만 받앗음 2 김다첼 2026-06-23 0
5773534 바보 6점고닉이래 6 양념게장 2026-06-23 0
5773533 바보 ㄹㅇ인가요.. 10 푸너 2026-06-23 0
5773532 바보 뭔가 요즘 예전 쇼콜라 아바타도 끼고싶네 7 최유은 2026-06-23 1
5773531 바보 브붕이들 다 내꺼 4 기타 2026-06-23 0
5773530 바보 아니 정신병 평가 존나 웃기네 2 백야ㅿ 2026-06-23 0
5773529 바보 정신병평가 ㅇㄷ 2 공담 2026-06-23 0
5773528 바보 정신병 평가 참잘했어요 도장 받앗아 12 휘핑크림 2026-06-23 0
5773527 바보 저도 이제 나쁜 사람으로 살거예요 19 리즈_ 2026-06-23 0
5773526 바보 adhd 1스푼도 아니고 3스푼이라니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525 바보 지듣노 평가좀 5 라스콜 2026-06-23 0
5773524 바보 4~6점 쇼콜라에요 3 비엔이 2026-06-23 0
5773523 바보 10점 받았우 11 녠니무 2026-06-23 0
5773522 바보 근데 이렇게까지 무료정리하는 건 어쩌다가 하게된거긴함 7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521 바보 얘는 8점이래요 2 냉채 2026-06-23 0
5773520 바보 브갤 맛저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3 0
5773519 바보 야짤왜감점임…? 10 ㅇㅇ 2026-06-23 0
5773518 바보 평가 어떻게하는거임? OculusQuest 2026-06-23 0
5773517 바보 먼 과몰입평가임 야오옹이 2026-06-23 0
5773516 바보 코마도고닉평가용 9 마샬아츠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