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F샵 GXR 패치 후 다시 테스트해봄
- 글쓴이
- 야나기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721
- 2026-06-22 22:41:56
| 먕이가 | 정보글탭으로 바꿔줘!!! | 2026.06.22 22:47:40 |
| 야나기 | 화긴 - dc App | 2026.06.22 22:48:13 |
| ㅇㅇ | 페이셜 이제 퀘프로랑 비슷하거나 그위라고보면되나 ㄷㄷ 61.106 | 2026.06.22 22:48:22 |
| 야나기 | 원래도 시선추적면에선 좋았고 립트도 파라미터 조정하면 괜찮았음 기능적으론 퀘프로랑 가지는 장점이 다름 퀘프로는 눈섭추적이 되지만 혀추적안되고 갤xr은 눈섭추적은 안되지만 혀추적이 되고 - dc App | 2026.06.22 22:49:26 |
| ㅇㅇ | 완전 포켓몬 상성이구만 61.106 | 2026.06.22 22:50:06 |
| 카호 | 혹시 밀피도 패치됨?!?! - dc App | 2026.06.22 22:50:47 |
| 야나기 | 밀피는 안된듯 - dc App | 2026.06.22 22:51:23 |
| 카호 | 쓔발 ㅜㅜㅜ혹시 뭐뭐댓는지 보는법어캐알아 - dc App | 2026.06.22 22:51:46 |
| 야나기 | @카호 부스샵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내역에 있는지 확인하면돼 그리고 일단 패치 방식보니까 vrcft 파라미터에서 스마일이랑 눈감는거 파라미터 조절하면 비슷하게 쓸 순 있을테니 한번 시도해봐 - dc App | 2026.06.22 22:52:58 |
| 카호 | @야나기 ㅇㅋ 그거해봤는데 그거랑비슷하면 천천히해도대겟당 - dc App | 2026.06.22 22:53:27 |
| 야나기 | @카호 대신 입 움직이거나 볼부풀리는것도 조금 더 자연스러워진것같아서 패치 되면 업뎃하는게 좋을듯 - dc App | 2026.06.22 22:54:09 |
| 카호 | @야나기 어서해줘그면 - dc App | 2026.06.22 22:54:27 |
| 야나기 | @카호 f샵 문의하기 - dc App | 2026.06.22 22:5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