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F샵 GXR 패치 후 다시 테스트해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721
  • 2026-06-22 22:41:56


이전에 포커스 비전이랑 비교하면서 갤럭시 XR에 단점으로 웃기울기랑 윙크 안되는걸 단점으로 얘기했는데


a15714ab041eb360be3335624481766bb6118a3ba3b2aa78e9ab569c780afe256aee6f9ed36c59e88e57f5

최근에 보니까 F샵에서 GXR 대응 패치를 했길래 다시 비교헤봄

다만 플럼은 아직 패치가 안되서 쇼콜라랑 아이리로 테스트를 다시 해봤음



패치 전 기준 쇼콜라는 웃기 울기에선 문제 없지만 아이리는 웃기가 안되는 문제가 있음

그리고 둘다 동일하게 윙크는 안됨



이후 GXR 패치를하면

웃기 울기 모두 개선되었고 윙크는 정말 잘됨

대신 윙크관해서는 아마 눈감기는 최대값을 줄여서 패치한 것 같은게 이전 글에서 얘기한데로

이렇게 패치를하면

눈 감기는게 실제론 눈을 덜 감았는데 일정 수준을 넘어가면 눈감는걸로 바뀜

그래서 기존보다 눈 가늘게 뜨는게 힘들긴한데...

뭐 그런거 생각해도 걍 GXR 유저면 패치하는게 앵간해선 좋아보이니까 패치하는걸 추천함

19

- dc official App
먕이가 정보글탭으로 바꿔줘!!! 2026.06.22 22:47:40
야나기 화긴 - dc App 2026.06.22 22:48:13
ㅇㅇ 페이셜 이제 퀘프로랑 비슷하거나 그위라고보면되나 ㄷㄷ 61.106 2026.06.22 22:48:22
야나기 원래도 시선추적면에선 좋았고 립트도 파라미터 조정하면 괜찮았음 기능적으론 퀘프로랑 가지는 장점이 다름 퀘프로는 눈섭추적이 되지만 혀추적안되고 갤xr은 눈섭추적은 안되지만 혀추적이 되고 - dc App 2026.06.22 22:49:26
ㅇㅇ 완전 포켓몬 상성이구만 61.106 2026.06.22 22:50:06
카호 혹시 밀피도 패치됨?!?! - dc App 2026.06.22 22:50:47
야나기 밀피는 안된듯 - dc App 2026.06.22 22:51:23
카호 쓔발 ㅜㅜㅜ혹시 뭐뭐댓는지 보는법어캐알아 - dc App 2026.06.22 22:51:46
야나기 @카호 부스샵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내역에 있는지 확인하면돼 그리고 일단 패치 방식보니까 vrcft 파라미터에서 스마일이랑 눈감는거 파라미터 조절하면 비슷하게 쓸 순 있을테니 한번 시도해봐 - dc App 2026.06.22 22:52:58
카호 @야나기 ㅇㅋ 그거해봤는데 그거랑비슷하면 천천히해도대겟당 - dc App 2026.06.22 22:53:27
야나기 @카호 대신 입 움직이거나 볼부풀리는것도 조금 더 자연스러워진것같아서 패치 되면 업뎃하는게 좋을듯 - dc App 2026.06.22 22:54:09
카호 @야나기 어서해줘그면 - dc App 2026.06.22 22:54:27
야나기 @카호 f샵 문의하기 - dc App 2026.06.22 22:5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158 바보 제 메푸리 아바타 귀엽죠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157 바보 에효 벗어야만 섹시 어필가능하다니 1 로봇베이스 2026-06-23 0
5773156 바보 커피 못 마시는 브붕이들 있니? 9 우에하라라 2026-06-23 0
5773155 바보 아바타만들었던것들 10 공담 2026-06-23 0
5773154 바보 히카룽 같은거 끼면 서양쪽 월드 못 가겠더라 ㅇㅇ 203.229 2026-06-23 0
5773153 바보 메이플 몹 평가 괜찮은거 걸렸다 4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152 바보 진짜 갑자기 봉구스밥버거 먹고싶다 3 ㅇㅇ 2026-06-23 0
5773151 바보 그래도 아바타는 S 받았음.. 20 sisters 2026-06-23 0
5773150 바보 그거 아시나요 4 반프르2 2026-06-23 0
5773149 바보 총겜의 장단점.txt 2 네무이ii 2026-06-23 0
5773148 바보 입으로 한것도 브비처녀임?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147 바보 갱얼쥐 미용 시킨거 데리러 가야지 4 백야ㅿ 2026-06-23 0
5773146 바보 fps는 못하면 재미업슴 4 ㅇㅇ 2026-06-23 0
5773145 바보 아바타 개구리다는 말 들은후로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3144 바보 사진보정리퀘용 8 도로롱시 2026-06-23 0
5773143 바보 다이소에왜계란은안팔죠 8 미찌 2026-06-23 0
5773142 바보 최강농빵이되고싶다 ㅇㅇ 2026-06-23 0
5773141 바보 근데 사실 바빠서 신경 못쓰는거 이해못하면 1 최유은 2026-06-23 0
5773140 바보 총겜의 문제점 15 멜구 2026-06-23 0
5773139 바보 아 내 혀 11 푸너 2026-06-23 0
5773138 바보 친구들이 과몰입을 시작한거 같다 5 냉채 2026-06-23 0
5773137 바보 저 평가 개웃기다 4 ㅇㅇ 2026-06-23 0
5773136 바보 굿모닝 브붕 1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135 사진/영상 수영복 사진 오똔데 2 Moniddo 2026-06-23 0
5773134 바보 역대급 점수 떴다 ㅋㅋ 12 MilkTank 2026-06-23 0
5773133 바보 오늘 술과 고기파티다!!!! 2 이뀨립스 2026-06-23 0
5773132 바보 fps가 어때서 개추 2026-06-23 0
5773131 바보 지금 내몸속엔 순도높은 WRC의 피가 흐르고 있다 4 hikaru 2026-06-23 0
5773130 바보 오늘의 아침겸점심겸저녁은 5 냥냐 2026-06-23 0
5773129 바보 나중에 시간나면 농,빵평가해볼까 세이히나 2026-06-23 0
5773128 바보 추하게 재업하는 자짤 추천해줘 2트 10 에이풀 2026-06-23 0
5773127 바보 과몰입 평가 저거 보다 보니까 6 시나노 2026-06-23 0
5773126 바보 무릎베개받고싶다 5 기타 2026-06-23 0
5773125 바보 FPS는 감점아니다 RTS랑 리듬게임이 감점이지 3 로봇베이스 2026-06-23 0
5773124 바보 겜할때 욕하면 같이있기만해도 싫어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123 바보 마라탕 맛있덩 1 냉채 2026-06-23 0
5773122 바보 ㅎㅇ 2 ㅇㅇ 2026-06-23 0
5773121 바보 또 재밋는 평가유동 떳나바??? 3 바다야 2026-06-23 0
5773120 바보 후후... 곧퇴근이더... 1 레테 2026-06-23 0
5773119 바보 농바타 만들고잇는데 넘우 어렵다 7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