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F샵 GXR 패치 후 다시 테스트해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721
  • 2026-06-22 22:41:56


이전에 포커스 비전이랑 비교하면서 갤럭시 XR에 단점으로 웃기울기랑 윙크 안되는걸 단점으로 얘기했는데


a15714ab041eb360be3335624481766bb6118a3ba3b2aa78e9ab569c780afe256aee6f9ed36c59e88e57f5

최근에 보니까 F샵에서 GXR 대응 패치를 했길래 다시 비교헤봄

다만 플럼은 아직 패치가 안되서 쇼콜라랑 아이리로 테스트를 다시 해봤음



패치 전 기준 쇼콜라는 웃기 울기에선 문제 없지만 아이리는 웃기가 안되는 문제가 있음

그리고 둘다 동일하게 윙크는 안됨



이후 GXR 패치를하면

웃기 울기 모두 개선되었고 윙크는 정말 잘됨

대신 윙크관해서는 아마 눈감기는 최대값을 줄여서 패치한 것 같은게 이전 글에서 얘기한데로

이렇게 패치를하면

눈 감기는게 실제론 눈을 덜 감았는데 일정 수준을 넘어가면 눈감는걸로 바뀜

그래서 기존보다 눈 가늘게 뜨는게 힘들긴한데...

뭐 그런거 생각해도 걍 GXR 유저면 패치하는게 앵간해선 좋아보이니까 패치하는걸 추천함

19

- dc official App
먕이가 정보글탭으로 바꿔줘!!! 2026.06.22 22:47:40
야나기 화긴 - dc App 2026.06.22 22:48:13
ㅇㅇ 페이셜 이제 퀘프로랑 비슷하거나 그위라고보면되나 ㄷㄷ 61.106 2026.06.22 22:48:22
야나기 원래도 시선추적면에선 좋았고 립트도 파라미터 조정하면 괜찮았음 기능적으론 퀘프로랑 가지는 장점이 다름 퀘프로는 눈섭추적이 되지만 혀추적안되고 갤xr은 눈섭추적은 안되지만 혀추적이 되고 - dc App 2026.06.22 22:49:26
ㅇㅇ 완전 포켓몬 상성이구만 61.106 2026.06.22 22:50:06
카호 혹시 밀피도 패치됨?!?! - dc App 2026.06.22 22:50:47
야나기 밀피는 안된듯 - dc App 2026.06.22 22:51:23
카호 쓔발 ㅜㅜㅜ혹시 뭐뭐댓는지 보는법어캐알아 - dc App 2026.06.22 22:51:46
야나기 @카호 부스샵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내역에 있는지 확인하면돼 그리고 일단 패치 방식보니까 vrcft 파라미터에서 스마일이랑 눈감는거 파라미터 조절하면 비슷하게 쓸 순 있을테니 한번 시도해봐 - dc App 2026.06.22 22:52:58
카호 @야나기 ㅇㅋ 그거해봤는데 그거랑비슷하면 천천히해도대겟당 - dc App 2026.06.22 22:53:27
야나기 @카호 대신 입 움직이거나 볼부풀리는것도 조금 더 자연스러워진것같아서 패치 되면 업뎃하는게 좋을듯 - dc App 2026.06.22 22:54:09
카호 @야나기 어서해줘그면 - dc App 2026.06.22 22:54:27
야나기 @카호 f샵 문의하기 - dc App 2026.06.22 22:5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99 바보 정병평가 진행과정 4 ㅇㅇ 223.39 2026-06-23 0
5773698 바보 대체 평가가 어디까지 이어지는거야 4 유리달빛 2026-06-23 0
5773697 바보 남따라하는 사람은 평생 남따라 하는거 밖에 못한다는 이야기를 좋아함 12 sisters 2026-06-23 0
5773696 바보 나 드디어 집에왔어 2 유진_ 2026-06-23 0
5773695 바보 과몰입 안해봣는데 a래 2 크림이 2026-06-23 0
5773694 바보 과몰입 안해봣는데 A래 8 크림이 2026-06-23 0
5773693 바보 밀티나젖 더키우고싶다 2 ㅇㄴ 2026-06-23 0
5773692 바보 내 머릿속에서 나가 최예나 10 lrene 2026-06-23 0
5773691 바보 이게 무슨말임 8 Arki 2026-06-23 0
5773690 바보 오늘 평가 다 좋네 4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3689 바보 브부이인낫다 2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688 바보 이거 저만 이상하게 읽은 건가요..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87 바보 혹시 블렌더 쓸줄아는 고수 브부이 있음 나 좀 도와져.. 7 ㅇㅇ 125.129 2026-06-23 0
5773686 바보 단모음 키보드라고 아시나요 2 띠얀띠 2026-06-23 0
5773685 바보 전에 랜마가서 섹스했어 9 ㅇㅇ 211.234 2026-06-23 3
5773684 바보 bhc가 치킨프차 1등이라는것에 동의못함 13 네에네 2026-06-23 0
5773683 바보 오늘의 평가갤의 종합성과 HakaseJin 2026-06-23 0
5773682 바보 평가유동원한의서에빽빽하게적음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81 바보 천지인 초딩이후로 써본적 없음 1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680 바보 인원제한 적은곳가면 뭔가 눈치보임 유리달빛 2026-06-23 0
5773679 바보 폰키보드 소수민족 기습시위머임 으넹 2026-06-23 0
5773678 바보 과몰입등급 A라인 파악완료 8 리버린 2026-06-23 0
5773677 바보 파이즈리 받고 싶다는 작은 욕구가 있습니다 5 sisters 2026-06-23 0
5773676 바보 천지인 << 틀딱전용 키패드 10 Arki 2026-06-23 0
5773675 바보 저사진찍는거조아하고활동적인거시러할것처럼생겻나요 11 세루루 2026-06-23 0
5773674 바보 과몰입 b-면 평균은 되겟죠 mov3 2026-06-23 0
5773673 바보 밤에브챗하고싶은데졸리네... 읭지수 2026-06-23 0
5773672 바보 나 뉴비 아니야! 2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71 바보 내가 갤럭시 쓸 때 쓰는 키보드.goat 5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70 바보 과몰입하실분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69 바보 유동이나보고자폐아래.. 4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668 바보 천지인 < 개빡치는점 자음 여러번 눌러야 원하는 자음 나옴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7 바보 부스보는데 이거 뭐임ㅋㅋㅋ 14 소나모 2026-06-23 0
5773666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겨 MilkTank 2026-06-23 0
5773665 바보 과몰입 평가 C+ 받았어 ㅠㅠㅠㅠㅠ 7 편하비_ 2026-06-23 0
5773664 바보 모야 피자헛 이제 중국거야? 6 띠얀띠 2026-06-23 0
5773663 바보 천지인 쓰는게 어때서,, 6 라스콜 2026-06-23 0
5773662 바보 메쉬 딜리터 용량 이거저거 지워보면서 테스트 해봐야겠다..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1 바보 천지인 개오래썻음 4 냉채 2026-06-23 0
5773660 바보 아바타 s받아서 기분좋으니 됐어 2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