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F샵 GXR 패치 후 다시 테스트해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721
  • 2026-06-22 22:41:56


이전에 포커스 비전이랑 비교하면서 갤럭시 XR에 단점으로 웃기울기랑 윙크 안되는걸 단점으로 얘기했는데


a15714ab041eb360be3335624481766bb6118a3ba3b2aa78e9ab569c780afe256aee6f9ed36c59e88e57f5

최근에 보니까 F샵에서 GXR 대응 패치를 했길래 다시 비교헤봄

다만 플럼은 아직 패치가 안되서 쇼콜라랑 아이리로 테스트를 다시 해봤음



패치 전 기준 쇼콜라는 웃기 울기에선 문제 없지만 아이리는 웃기가 안되는 문제가 있음

그리고 둘다 동일하게 윙크는 안됨



이후 GXR 패치를하면

웃기 울기 모두 개선되었고 윙크는 정말 잘됨

대신 윙크관해서는 아마 눈감기는 최대값을 줄여서 패치한 것 같은게 이전 글에서 얘기한데로

이렇게 패치를하면

눈 감기는게 실제론 눈을 덜 감았는데 일정 수준을 넘어가면 눈감는걸로 바뀜

그래서 기존보다 눈 가늘게 뜨는게 힘들긴한데...

뭐 그런거 생각해도 걍 GXR 유저면 패치하는게 앵간해선 좋아보이니까 패치하는걸 추천함

19

- dc official App
먕이가 정보글탭으로 바꿔줘!!! 2026.06.22 22:47:40
야나기 화긴 - dc App 2026.06.22 22:48:13
ㅇㅇ 페이셜 이제 퀘프로랑 비슷하거나 그위라고보면되나 ㄷㄷ 61.106 2026.06.22 22:48:22
야나기 원래도 시선추적면에선 좋았고 립트도 파라미터 조정하면 괜찮았음 기능적으론 퀘프로랑 가지는 장점이 다름 퀘프로는 눈섭추적이 되지만 혀추적안되고 갤xr은 눈섭추적은 안되지만 혀추적이 되고 - dc App 2026.06.22 22:49:26
ㅇㅇ 완전 포켓몬 상성이구만 61.106 2026.06.22 22:50:06
카호 혹시 밀피도 패치됨?!?! - dc App 2026.06.22 22:50:47
야나기 밀피는 안된듯 - dc App 2026.06.22 22:51:23
카호 쓔발 ㅜㅜㅜ혹시 뭐뭐댓는지 보는법어캐알아 - dc App 2026.06.22 22:51:46
야나기 @카호 부스샵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내역에 있는지 확인하면돼 그리고 일단 패치 방식보니까 vrcft 파라미터에서 스마일이랑 눈감는거 파라미터 조절하면 비슷하게 쓸 순 있을테니 한번 시도해봐 - dc App 2026.06.22 22:52:58
카호 @야나기 ㅇㅋ 그거해봤는데 그거랑비슷하면 천천히해도대겟당 - dc App 2026.06.22 22:53:27
야나기 @카호 대신 입 움직이거나 볼부풀리는것도 조금 더 자연스러워진것같아서 패치 되면 업뎃하는게 좋을듯 - dc App 2026.06.22 22:54:09
카호 @야나기 어서해줘그면 - dc App 2026.06.22 22:54:27
야나기 @카호 f샵 문의하기 - dc App 2026.06.22 22:5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956 바보 흠냐 7 후에엥 2026-06-24 0
5777955 바보 밀크티 단백질쉐이크개맛없어 5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4 0
5777954 바보 레전드 몸상태 4 샤뱌 2026-06-24 0
5777953 바보 여자는 사정금지야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52 바보 배가존나아프내 4 카데바 2026-06-24 0
5777951 바보 마작은 이쁘게 모으면 쌤 2 OculusQuest 2026-06-24 0
5777950 바보 어제 그림 그리다가 깨달은건데 10 ㅇㅇ 2026-06-24 0
5777949 바보 님들 ㅎㅇㅎㅇ 8 파란색귤 2026-06-24 0
5777948 바보 친구가에르다조각르각이라고부르면죽여버린대;ㅅ; 12 실고밍 2026-06-24 0
5777947 바보 짤녀는 압타 말투 어떨거같음? 1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46 바보 하ㅏ불안해ㅐ 우주이 2026-06-24 0
5777945 바보 동방의전사들아다같이나가자 2 카데바 2026-06-24 0
5777944 바보 오메 내 허리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4 0
5777943 바보 오늘하루죙일릴툰깍아봤는데쉽지안군이거 6 도라지 2026-06-24 0
5777942 바보 항상 욕을 줄이려고 노력을 하지만 2 생귤차 2026-06-24 0
5777941 바보 "아... 이전 아바타가 더 이쁘고 좋았는데..." 9 네무이ii 2026-06-24 0
5777940 바보 브챗 아바타들 말투 어떨지 상상하는거 재밌음 17 ㅇㅇ 119.201 2026-06-24 0
5777939 바보 앞으로 좀 뇌 좀 넣고 살아야지 13 유저 2026-06-24 0
5777938 바보 왜 졸리지 2 배랑이 2026-06-24 0
5777937 바보 인덱컨 고장 안파나 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36 바보 어제노팬티인거얘기안해줫으면빤쥬없이브수면할번 와샤넴 2026-06-24 0
5777935 바보 밀티나 새로깎아볼까 8 고래토리7 2026-06-24 0
5777934 바보 친창을 섹스 해주는 애랑 안해주는 애로 나눴는데 28 듀라니스 2026-06-24 0
5777933 바보 지나가다본 밀티나래 2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32 바보 마작 한번 배워보고 시픈데 6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7931 바보 티코 아이스크림 알아? 14 토쿵 2026-06-24 0
5777930 바보 근데 말 어렵게 한다 그럴 때마다 어느 방향으로 노력해야되는지 모르겟음 12 생귤차 2026-06-24 0
5777929 바보 메이플 하라는 계시인가 메이플꿈꾸네 4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28 바보 얼굴살짝손볼까 5 보추 2026-06-24 0
5777927 바보 승인욕구를 줄이는 유효한 방법 그것음 3 생귤차 2026-06-24 0
5777926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4 0
5777925 바보 저는 SSS급 헌터고닉임 5 물탄커피 2026-06-24 0
5777924 바보 저도 인정욕구있어요?.. 4 OculusQuest 2026-06-24 0
5777923 바보 보지에 S마크만 받으면 된다고생각 6 계섬월 2026-06-24 0
5777922 바보 나도 인정받고 싶어함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4 0
5777921 바보 인정욕구같은거 사라진지 오래야 15 최면어플 2026-06-24 0
5777920 바보 인정받구싶음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19 바보 반가워 나는 얼버거브붕 27 ㅇㅇ 2026-06-24 0
5777918 바보 먼얘기중인가요 6 생귤차 2026-06-24 0
5777917 바보 윽니티끗 3 냥빵빵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