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F샵 GXR 패치 후 다시 테스트해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721
  • 2026-06-22 22:41:56


이전에 포커스 비전이랑 비교하면서 갤럭시 XR에 단점으로 웃기울기랑 윙크 안되는걸 단점으로 얘기했는데


a15714ab041eb360be3335624481766bb6118a3ba3b2aa78e9ab569c780afe256aee6f9ed36c59e88e57f5

최근에 보니까 F샵에서 GXR 대응 패치를 했길래 다시 비교헤봄

다만 플럼은 아직 패치가 안되서 쇼콜라랑 아이리로 테스트를 다시 해봤음



패치 전 기준 쇼콜라는 웃기 울기에선 문제 없지만 아이리는 웃기가 안되는 문제가 있음

그리고 둘다 동일하게 윙크는 안됨



이후 GXR 패치를하면

웃기 울기 모두 개선되었고 윙크는 정말 잘됨

대신 윙크관해서는 아마 눈감기는 최대값을 줄여서 패치한 것 같은게 이전 글에서 얘기한데로

이렇게 패치를하면

눈 감기는게 실제론 눈을 덜 감았는데 일정 수준을 넘어가면 눈감는걸로 바뀜

그래서 기존보다 눈 가늘게 뜨는게 힘들긴한데...

뭐 그런거 생각해도 걍 GXR 유저면 패치하는게 앵간해선 좋아보이니까 패치하는걸 추천함

19

- dc official App
먕이가 정보글탭으로 바꿔줘!!! 2026.06.22 22:47:40
야나기 화긴 - dc App 2026.06.22 22:48:13
ㅇㅇ 페이셜 이제 퀘프로랑 비슷하거나 그위라고보면되나 ㄷㄷ 61.106 2026.06.22 22:48:22
야나기 원래도 시선추적면에선 좋았고 립트도 파라미터 조정하면 괜찮았음 기능적으론 퀘프로랑 가지는 장점이 다름 퀘프로는 눈섭추적이 되지만 혀추적안되고 갤xr은 눈섭추적은 안되지만 혀추적이 되고 - dc App 2026.06.22 22:49:26
ㅇㅇ 완전 포켓몬 상성이구만 61.106 2026.06.22 22:50:06
카호 혹시 밀피도 패치됨?!?! - dc App 2026.06.22 22:50:47
야나기 밀피는 안된듯 - dc App 2026.06.22 22:51:23
카호 쓔발 ㅜㅜㅜ혹시 뭐뭐댓는지 보는법어캐알아 - dc App 2026.06.22 22:51:46
야나기 @카호 부스샵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내역에 있는지 확인하면돼 그리고 일단 패치 방식보니까 vrcft 파라미터에서 스마일이랑 눈감는거 파라미터 조절하면 비슷하게 쓸 순 있을테니 한번 시도해봐 - dc App 2026.06.22 22:52:58
카호 @야나기 ㅇㅋ 그거해봤는데 그거랑비슷하면 천천히해도대겟당 - dc App 2026.06.22 22:53:27
야나기 @카호 대신 입 움직이거나 볼부풀리는것도 조금 더 자연스러워진것같아서 패치 되면 업뎃하는게 좋을듯 - dc App 2026.06.22 22:54:09
카호 @야나기 어서해줘그면 - dc App 2026.06.22 22:54:27
야나기 @카호 f샵 문의하기 - dc App 2026.06.22 22:5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4159 바보 랜매 가지마십쇼 10 ㅇㅇ 2026-06-23 0
5774158 바보 메시딜리터 베타버전만 다운로드 되는데 안 됨 2 oo 211.199 2026-06-23 0
5774157 바보 저랑 야짤 주고받으실분 33 이뀨립스 2026-06-23 0
5774156 바보 갤 좀 줄여야겠다 29 리즈_ 2026-06-23 0
5774155 바보 트래커나 페이셜 사기 전에 15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4154 바보 화가 안멈추네 12 우주이 2026-06-23 0
5774153 바보 ​( ◣ ‸ ◢ ) 4 아바라용 2026-06-23 0
5774152 바보 zaljara 21 무키 2026-06-23 0
5774151 바보 건전하게 자리 벌린거 16 잔물결 2026-06-23 4
5774150 바보 아 괜히 먹었다 6 레레땅 2026-06-23 0
5774149 바보 오늘 멍게 먹어봣어 ㅠㅠ 21 이뀨립스 2026-06-23 0
5774148 바보 다리벌린짤 보여줘 18 AVI 2026-06-23 0
5774147 바보 아 시발 어딜가도 칙촉소리밖에 못들어요 13 냉채 2026-06-23 0
5774146 바보 진짜로 근데 랜매가면 뭐하는거임 10 ㅇㅇ 2026-06-23 0
5774145 바보 오늘출근해서라떼한잔파라따 10 사디스트 2026-06-23 0
5774144 바보 아 발뒤꿈치 걸을때마다 아픈데 춤추는게 맞나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4143 바보 나도 번개를 다니면 친구가 생길까.. 9 푸너 2026-06-23 0
5774142 바보 랜매에 어떤사람들옴 4 ㅇㄴ 2026-06-23 0
5774141 바보 걔한테 나쁜짓 해버리고 싶네 3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4140 바보 그..랜매님은 뭐 좋아하세요..? ㅎㅎ... 21 ㅇㅇ 218.148 2026-06-23 5
5774139 바보 사진찍어야하는데 안전보건교육 까먹고 안들음.. 1 레테 2026-06-23 0
5774138 바보 심심하고 할거 없는데 부얄이나 좀 해봐야겠당... 4 리즈_ 2026-06-23 0
5774137 바보 랜매는 뭔가 갔다 안갔다 하게 되는듯 백야ㅿ 2026-06-23 0
5774136 바보 퇴근5분남아다 4 사디스트 2026-06-23 0
5774135 바보 유니티하는데 너무 꼴려 11 먕이가 2026-06-23 0
5774134 바보 잘자 브붕 11 햄말랑 2026-06-23 0
5774133 바보 랜매 가는 브붕이는 다 인싸인거지 3 멈블 2026-06-23 0
5774132 바보 랜매가보고싶긴한데 5 찐빵단 2026-06-23 0
5774131 바보 근데생각해보니까이상하네 7 ㅇㅇ 2026-06-23 0
5774130 바보 예비용 컨트롤러 같은건 과충전도 하면안되니까 충전하고 지퍼백에 넣어서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4129 바보 오늘 밤에 열심히 놀려고 카페인까지 섭취했어 19 랄라 2026-06-23 0
5774128 바보 새벽 게임이랑 월투는몇번 가봤는데 2 유리달빛 2026-06-23 0
5774127 바보 모르겠고 브분이 퇴근 준비하께 8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3 0
5774126 바보 짤녀가 랜매 간다하면어캄? 12 도라지 2026-06-23 0
5774125 바보 몬가 짭짤한거 먹고싶음 11 AVI 2026-06-23 0
5774124 바보 랜매 나쁘지않았던거같음 4 ㅇㅇ 2026-06-23 0
5774123 바보 랜매는 야스하러가는곳이래 11 개추 2026-06-23 0
5774122 바보 ㄹㅇ 4 찐빵단 2026-06-23 0
5774121 바보 00시에 랜매 가면 4시쯤 자려나.. ㅇㅇ 2026-06-23 0
5774120 바보 랜매 갈때마다 갤안분이더만 13 무키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