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수능강사가유희왕하는거보는데재밋네
- 글쓴이
- 와샤넴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718
- 2026-06-22 22:40:58
| 슈크림라때 | 머리 좋으면 유희왕도 잘하나 궁금하네 - dc App | 2026.06.22 22:42:35 |
| 와샤넴 | 이사람은 근데 걍 생명만 아니고 자기 심심하다고 다른 과목도 올리는 괴물이라 - dc App | 2026.06.22 22:43:11 |
| 슈크림라때 | @와샤넴 진짜 개쩌는 지니어스시네...... - dc App | 2026.06.22 22:4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