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확실히 브알하는 일본인들 제정신 아니긴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2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685
- 2026-06-22 22:07:35
- 220.117
| ㅇㅇ1 | 정신병자새끼들이네 27.124 | 2026.06.22 22:08:06 |
| ㅇㅇ1 | 저런놈 밴 안함? 27.124 | 2026.06.22 22:08:42 |
| ㅇㅇ2 | 핵 어게인!!! - dc App 211.235 | 2026.06.22 22:09:13 |
| ㅇㅇ | 군국주의 이딴소리 하는거보면 ㅋㅋ - dc App | 2026.06.22 22:09:46 |
| ㅇㅇ | @ㅇㅇ1(27.124) 아마 대부분 일본인들 속으로 일제시절 그리워하고 있을지도..? 220.117 | 2026.06.22 22:10:55 |
| 백약지장 | 2026.06.22 22:11:20 | |
| ㅇㅇ3 | 전범국 후손들답게 야욕을 드러내는 꼬라지가 주변국을얼마나 하찮게 보고있는지 딱 나오네 마치 즈그들이 아시아에선 천룡인 이라도된거마냥 거만하고 건방지네 103.108 | 2026.06.22 22:12:46 |
| ㅇㅇ1 | 그래? 그럼 앞으로 브챗에서 쪽빠리새끼들 친추 하지도,받지도 말아야겠구나 다시봤다 27.124 | 2026.06.22 22:15:38 |
| ㅇㅇ | 저때당시 동아시아 재패하면서 중국줘패고 미국다음가는 국가였으니까 | 2026.06.22 22:15:39 |
| ㅇㅇ3 | 하긴, 저렇게 까불다가 미국한테 핵쳐맞고 나가떨어진 나라였지 103.108 | 2026.06.22 22:2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