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고민중임뭔가
- 글쓴이
- 와샤넴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663
- 2026-06-22 21:41:15
| 뤂탑 | | 2026.06.22 21:42:50 |
| ㅇㅇ | 놀기 | 2026.06.22 21:45:06 |
| ㅇㅇ | 공부하면서 | 2026.06.22 21:45:21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일하다가 군대가서 뭐라도 배우기 - dc App | 2026.06.22 21:45:21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귀찮으니까 브챗하면서 놀기 - dc App | 2026.06.22 21:45:4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걍군대가서시간벌어버리는것도나쁘지않아 - dc App | 2026.06.22 21:46:17 |
|  ̄ ̄ | 군대발리가 | 2026.06.22 21:5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