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대기업도 중간층은 대접 ㅄ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657
- 2026-06-22 21:34:07
- 220.117
| ㅇㅇ1 | s반도체 대기업다니는데. 애들이 일하다가 사고친거는 이제 중간급이 조금 고통받아 책임져야하거든, 근데 회사에서 졸고 그런건 개인적인 책임이라서 그냥 사적으로 야 너 그러면 큰일나 하구 말아 그리고 그 책임은 오로지 신입이 지는거야. 모든 대기업은 안그렇겠지만 우리는 일단 그랭 211.235 | 2026.06.22 21:37:49 |
| ㅇㅇ1 | 일 관련해서 계속 사고치면 그 신입에게도 패널티가 무조건있구 고가점수 안좋게 책정이돼, 선임급은 그냥 윗선에서 애 잘 알려주고있냐 하고 살짝? 견책하는게 다야 고과점수에는 영향없어 211.235 | 2026.06.22 21:39:48 |
| ㅇㅇ2 | 대기업도 똑같아 - dc App 222.108 | 2026.06.22 21:41:29 |
| 도로롱시 | 먹고사는게 다그렇지머 - dc App | 2026.06.22 21:41:32 |
| ㅇㅇ1 | @ㅇㅇ1(211.235) 나두 중견 반도체장비기업 다니다가 여기왔는데 대기업은 많이 달라 중견은 고등학교다니면서 이래라 저래라 하고 군대식 문화라면 대겹은 대학교다니는느낌 본인이 무조건 책임지는 느낌이야 자기 밥그릇 지키기. 못하면 자기만 도태돼 211.235 | 2026.06.22 21:42:39 |
| ㅇㅇ | @ㅇㅇ1(211.235) 장비기업도 후공정이냐 전공정이냐에 따라 틀린거 같더만.. 난 전공정이라 이직도 ㅈ같이 안되고 진심 개같노 ㅜㅜ 220.117 | 2026.06.22 22:01:51 |
| ㅇㅇ3 | @글쓴 ㅇㅇ(220.117) 장비사 LP-CVD만드는곳 다녓는데 거긴 걍 ㄹㅇ 군대였어 ㅋㅋㅋㅋ 개꼰대ㄹㅇ 일본계라 그런가 개심했음 다나까쓰고 211.235 | 2026.06.22 22:04:36 |
| ㅇㅇ3 | @글쓴 ㅇㅇ(220.117) 이름있는 전공정이면 나름 이직잘대니까 걱정 ㄴㄴ 힘내 요즘 이직 좀 힘들긴한데 나이어리면 어디든가 211.235 | 2026.06.22 22:05:09 |
| Ch5 | 어플라이드쪽 했었는데 나도 맘에안들어서 나갓음 | 2026.06.22 22:1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