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가주는관심이 남에겐 별로 값어치가 없나봐
- 글쓴이
- 아침햇살소녀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588
- 2026-06-22 19:42:48
| 냉채 | 난 얘가 필요한데 - dc App | 2026.06.22 19:43:32 |
| 사시소 | 걔는좋겟네 이렇게 노력해주는 친구도있고 | 2026.06.22 19:43:33 |
| 유리달빛 | 배가 불렀네 | 2026.06.22 19:45:27 |
| 유리달빛 | 그친구가 | 2026.06.22 19:46:05 |
| 몰망 | 슬프다 그죠 남들은 나한테 관심 없고 | 2026.06.22 19:46:19 |
| 리아린 | 이용가치가 없어도 적당히 떠들고 노는 관계가 좋은데 참 애매한곳임 - dc App | 2026.06.22 19:53:19 |
| ㅇㅇ1 | 어떤 방식으로 선을 그었나요 - dc App 211.235 | 2026.06.22 19:54:21 |
| 아침햇살소녀 | 필ㅇ요해주는사람이 너무좋다 | 2026.06.22 20:13:41 |
| 아침햇살소녀 | 친한친구가 가지고싶어 | 2026.06.22 20:18:28 |
| 아침햇살소녀 | 아니야 내가 매력이 없나봄 | 2026.06.22 20:18:34 |
| 아침햇살소녀 | 나는 남들한테 관심이 많은데... | 2026.06.22 20:18:44 |
| 아침햇살소녀 | 그니깐용 참 애매모호하다 | 2026.06.22 20:18:52 |
| 아침햇살소녀 | 쓰면 좀 길긴해.. | 2026.06.22 20:18:59 |
| ㅇㅇ2 | 선긋는것도 다양하긴한데 난 일단 누구든지 일정선 그어놓음 115.136 | 2026.06.22 20:19:04 |
| 몰망 | | 2026.06.22 20:19:26 |
| 아침햇살소녀 | 일정선정돈 그을수있기야하지 머 | 2026.06.22 20:38: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