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왜양치하면잠이깰가여
- 글쓴이
- 반짝반짝작은별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552
- 2026-06-22 18:56:24
| 리아린 | 바로자야할때 자질못해서 - dc App | 2026.06.22 18:57:41 |
| 몰망 | 난 양치 안하면 찝찝해서 양치해야 꿀잠자는데 | 2026.06.22 18:58:29 |
| 반짝반짝작은별 | ㅠㅜㅜ - dc App | 2026.06.22 18:58:34 |
| 반짝반짝작은별 | 양치하면치약맛에잠이깨버림 - dc App | 2026.06.22 18:58:46 |
| 쌀로만든 | 졸음껌엔 왜 민트향이 들어있게요 - dc App | 2026.06.22 19:02:12 |
| 반짝반짝작은별 | 치약맛 또나야 - dc App | 2026.06.22 19:03:31 |
| 반짝반짝작은별 | 치약맛 또너야 - dc App | 2026.06.22 19:03: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