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고삐풀린사람이 브챗을 하는걸까 브챗을하면 풀리는걸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527
- 2026-06-22 18:25:17
- 125.180
| 리아린 | 둘다 같아요 - dc App | 2026.06.22 18:25:56 |
| 백넘버 | 그냥풀릴사람이엿던거야 | 2026.06.22 18:27:29 |
| 공기역학 | 무슨일이 있었나요 | 2026.06.22 18:28:24 |
| ㅇㅇ | 흔한 피드백 루프지 | 2026.06.22 18:30:01 |
| ㅇㅇ | 직장에서 스트레스받고 븜챗에서 보지암캐되서 박히는거로 푸는사람이 많은거같우... 182.213 | 2026.06.22 18:32:29 |
| 슈크림라때 | 둘다요 | 2026.06.22 18:34:2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브챗하고 완전히 풀려버리나봄 - dc App | 2026.06.22 18:34:29 |
| ㅇㅇ | 그냥 대단한건 아니고 갤보다가 문득 든 생각임 125.180 | 2026.06.22 18:3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