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스팀 머신 가격 보면 프레임 그래도 예상 가격 내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522
  • 2026-06-22 18:17:20

예전에 애당초 유출에사도 512g 모델 기준 950달러 수준이라고 유출됬어서

거기서 100달러 정?도만 오른거임

그래서 예전에 한번 비슷하게 체코쪽인가 프레임 가격 유출된것도 860달러인거 생각하면

3bafc32eecc62beb3cef84e34687766e5986fe4b8ab0dec6abc17dae84ca9759a2f76b3192884b07fc7dd4fc93176213fa9279f412

100달러쯤 오른다고 해도 999달러는 안넘음
이럼 대충 160만원 정도할듯?


근데 난 퀘3에 단순 아이트래킹 달린기기가 160이면 안살것같아....

4

- dc official App
백넘버 예전에 999달러얘기한거 취소햇다봣는데 2026.06.22 18:18:54
ㅇㅇ 저거 브챗용으로 망했다던데 2026.06.22 18:18:59
야나기 유출상 861달러고 머신이 100달러 정도 오른다고 치면 999내긴함 999달러 넘는다고해도 200만원 넘는건 아닐거임 - dc App 2026.06.22 18:21:02
야나기 나와봐야 아는거긴한데 아무리망해도 사제페이셜 프로그램 사용해서 트래킹 가능할거야 - dc App 2026.06.22 18:21:36
ㅇㅇ1 @야나기 카메라 raw데이터 미출력이고 펌웨어단에서막혀잇어서 페이퍼나 나래처럼 눈에도 달아야댐 - dc App 59.7 2026.06.22 18:56:04
ㅇㅇ2 핸드트래킹 컨트롤러도 있긴한데 넘 비싸다... 211.51 2026.06.22 18:56:40
ㅇㅇ1 아 참고로 컨트롤러 진동 햅틱이 아니라 구형 회전형 진동모터 플스4에나 쓰인 그거맞음.. - dc App 59.7 2026.06.22 18:58:17
키푸 999달러면 부가세와 수수료등등 포함해서 180정도네 시발.... 2026.06.22 19:05: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079 바보 일본어 읽을때 약간 마크 조합하듯이 읽음 9 B.C. 2026-06-23 0
5772078 바보 또 벨브 인덱스 꼴 나나?? 5 글룸 2026-06-23 0
5772077 바보 요즘 아이리 너무좋아병 걸렸삼 1 SoundCosmos 2026-06-23 0
5772076 바보 정말 아름다운 날이야 하늘은 맑고 태양은 빛나며 13 사랑해용 2026-06-23 0
5772075 바보 저도 마누카 있어요!!! 9 리즈_ 2026-06-23 0
5772074 바보 애니로 일본어 배우면 3가지 전직 루트가 있음 19 히에루 2026-06-23 0
5772073 바보 오 PT 신작 나오려나보네 1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2072 바보 헉 개졸린데 어떡하지 7 시나노 2026-06-23 0
5772071 바보 나 암컷인데 뭐해줄래? ㅇㅇ 2026-06-23 0
5772070 바보 저랑 인도 여행가실분 8 와티 2026-06-23 0
5772069 바보 키워주삼 4 ㅇㅇ 2026-06-23 0
5772068 바보 야한게 마렵군!!! 6 편하비_ 2026-06-23 0
5772067 바보 잘잤다 4 히에루 2026-06-23 0
5772066 바보 난 아이리 어려워서 못만들겠오 비엔이 2026-06-23 0
5772065 바보 손! 하면 손 주는친구 12 달달밤 2026-06-23 0
5772064 바보 어흥 1 제로콜라 2026-06-23 0
5772063 바보 잼미니 되게 편하긴하네 .... 이거 4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2062 바보 쇼콜라는 쇼콜라끼리 아이리는 아이리끼리노는거임? 10 ㅇㅇ 2026-06-23 0
5772061 바보 집에가고싶다 ㅇㅇ 2026-06-23 0
5772060 바보 스팀프레임 기대도 안함 2 알테밍 2026-06-23 0
5772059 바보 아이리는 죽어도 안살듯 4 ㅇㅇ 207.102 2026-06-23 0
5772058 바보 저 완전 fps 고수같죠 8 파란색귤 2026-06-23 0
5772057 바보 "애니보면 일본어 배우게되지않아요?" 2 OculusQuest 2026-06-23 1
5772056 바보 저고닉발뷰뷰를빨고싶음 6 랄라 2026-06-23 0
5772055 바보 스팀 머신 한국 패싱당했다는데? 1 야나기 2026-06-23 0
5772054 바보 개웃긴사진찍었어 2 ㅇㅇ 2026-06-23 0
5772053 바보 나도 일본어 회화 실력 늘리고싶어 2 소나모 2026-06-23 0
5772052 바보 욘두헤일로마운트주문햇어 4 미찌 2026-06-23 0
5772051 사진/영상 ㅁㅊ 사진편집한거 받앗는데 개쩐다 8 물탄커피 2026-06-23 1
5772050 바보 현실에서도말잘못해서브챗에서도묵언 4 ㅇㅇ 2026-06-23 0
5772049 바보 스팀머신(스팀프레임)은 악재만 계속 생기네 9 프리즘분광기 2026-06-23 0
5772048 바보 혹시여성유저신가요 5 기타 2026-06-23 0
5772047 바보 과묵한 남자가 인기 많다 들었삼 12 파란색귤 2026-06-23 0
5772046 바보 묵언 좋은점 22 멜구 2026-06-23 0
5772045 바보 이거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2044 바보 안녕하세요 브갤 8 비엔이 2026-06-23 0
5772043 바보 근데 마이크 묵언 둘다하니까 나름 일장일단 있던거같음 3 ㅇㅇ 2026-06-23 0
5772042 바보 묵언으로 몸짓하다가 답답하면 마이크켜 8 찐빵단 2026-06-23 0
5772041 바보 신문고에 또 시위하네 ㅇㅇ 223.39 2026-06-23 0
5772040 바보 유룬 경계 어떻게 뭐 눈에 안띄게 하는 법 있었지 않나 13 잔물결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