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스팀 머신 가격 보면 프레임 그래도 예상 가격 내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522
  • 2026-06-22 18:17:20

예전에 애당초 유출에사도 512g 모델 기준 950달러 수준이라고 유출됬어서

거기서 100달러 정?도만 오른거임

그래서 예전에 한번 비슷하게 체코쪽인가 프레임 가격 유출된것도 860달러인거 생각하면

3bafc32eecc62beb3cef84e34687766e5986fe4b8ab0dec6abc17dae84ca9759a2f76b3192884b07fc7dd4fc93176213fa9279f412

100달러쯤 오른다고 해도 999달러는 안넘음
이럼 대충 160만원 정도할듯?


근데 난 퀘3에 단순 아이트래킹 달린기기가 160이면 안살것같아....

4

- dc official App
백넘버 예전에 999달러얘기한거 취소햇다봣는데 2026.06.22 18:18:54
ㅇㅇ 저거 브챗용으로 망했다던데 2026.06.22 18:18:59
야나기 유출상 861달러고 머신이 100달러 정도 오른다고 치면 999내긴함 999달러 넘는다고해도 200만원 넘는건 아닐거임 - dc App 2026.06.22 18:21:02
야나기 나와봐야 아는거긴한데 아무리망해도 사제페이셜 프로그램 사용해서 트래킹 가능할거야 - dc App 2026.06.22 18:21:36
ㅇㅇ1 @야나기 카메라 raw데이터 미출력이고 펌웨어단에서막혀잇어서 페이퍼나 나래처럼 눈에도 달아야댐 - dc App 59.7 2026.06.22 18:56:04
ㅇㅇ2 핸드트래킹 컨트롤러도 있긴한데 넘 비싸다... 211.51 2026.06.22 18:56:40
ㅇㅇ1 아 참고로 컨트롤러 진동 햅틱이 아니라 구형 회전형 진동모터 플스4에나 쓰인 그거맞음.. - dc App 59.7 2026.06.22 18:58:17
키푸 999달러면 부가세와 수수료등등 포함해서 180정도네 시발.... 2026.06.22 19:05: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248 바보 로리가 죽는다니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3 0
5772247 바보 제일 기억에 남는사람 하나 있긴함 14 토끠넛 2026-06-23 0
5772246 바보 먹버당해본적 없는듯 2 프리즘분광기 2026-06-23 0
5772245 바보 걍 알바 얘 로리계열 아바타 안좋아함 14 평일 2026-06-23 0
5772244 바보 세상엔 이상한사람 많구나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2243 바보 그냥좀조용히나가라고 2 반프르2 2026-06-23 0
5772242 바보 섹스할때 꿀팁 7 찐빵단 2026-06-23 0
5772241 바보 브갤 맛점하세어 2 장비레시피 2026-06-23 0
5772240 바보 지금까지 겪어본 암캐년중에서 가장 으뜸이었던년 2 이름값 2026-06-23 0
5772239 바보 관리 내역 진짜 뭐냐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2238 바보 근야스보다 좋은 거 1 평일 2026-06-23 0
5772237 바보 브챗 공포편 하나 있음 12 잔물결 2026-06-23 0
5772236 바보 야스용 외국인 친구가 있으면 시이나노 2026-06-23 0
5772235 바보 저 병신은 파딱들한테 뒷돈이라도 주는게 틀림없어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2234 바보 슬슬 밥먹으러가야지 6 냥캣77 2026-06-23 0
5772233 바보 영양제 추천받읍니다 4 ㅇㅇ 2026-06-23 0
5772232 바보 오늘은 술마실까 1 Sepri 2026-06-23 0
5772231 바보 먹버 싫어.. 8 ㅇㅇ 2026-06-23 0
5772230 바보 오늘 휴게소 갈건데 머먹을까요 16 말루 2026-06-23 0
5772229 바보 이게 사람이냐고 5 울댕별 2026-06-23 1
5772228 바보 누군가에겐 브야스가 일상이랬어 6 AVI 2026-06-23 0
5772227 바보 알바 심심한가보구나 2 평일 2026-06-23 0
5772226 바보 이년들 왜이리 레파토리를 잘 알고있냐 2 이름값 2026-06-23 0
5772225 바보 야스할거면 이런 각오는 하삼 8 잔물결 2026-06-23 0
5772224 바보 과몰입도 아니고 초면에 도킹을 하고 브야스를 한다고?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2223 바보 먼 브야스여 13 백야ㅿ 2026-06-23 0
5772222 바보 태그로 부스옷 검색하는 사이트 쪄왔어 8 보풀떼기 2026-06-23 5
5772221 바보 외국 트젠엉님들이 진짜 무서움.. 2 쫄깃_ 2026-06-23 0
5772220 바보 이몸은 스스로 죽을 수 없는 불사의 존재.. 4 ㅇㅇ 2026-06-23 0
5772219 바보 저는 그래서 야스 하면 애프터케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함 2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2218 바보 나도 먹버 오지게 당했지.. 8 hikaru 2026-06-23 0
5772217 바보 야스하자하고 평생 책임지면 머임 8 기타 2026-06-23 0
5772216 바보 난 그런 도킹 잘 안오는데 1 평일 2026-06-23 0
5772215 바보 요근래 부스 쇼핑패턴 4 찐빵단 2026-06-23 0
5772214 바보 오늘 노래 왕창불러야지 2 배랑이 2026-06-23 0
5772213 바보 외국인들이 디코 DM 도킹 온적 있었는데 ㅇㅇ 2026-06-23 0
5772212 바보 호감고닉의 호감고닉은 누구일까 10 리즈_ 2026-06-23 0
5772211 바보 야스 한 번 하고 소식 끊김 <= 흔함 6 잔물결 2026-06-23 0
5772210 바보 과몰입 절대 안한다고 하던사람이었는데 8 ㅇㅇ 2026-06-23 0
5772209 바보 생각해보니까 핑크머리 텍질 어렵나 그루셋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