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스팀 머신 가격 보면 프레임 그래도 예상 가격 내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522
  • 2026-06-22 18:17:20

예전에 애당초 유출에사도 512g 모델 기준 950달러 수준이라고 유출됬어서

거기서 100달러 정?도만 오른거임

그래서 예전에 한번 비슷하게 체코쪽인가 프레임 가격 유출된것도 860달러인거 생각하면

3bafc32eecc62beb3cef84e34687766e5986fe4b8ab0dec6abc17dae84ca9759a2f76b3192884b07fc7dd4fc93176213fa9279f412

100달러쯤 오른다고 해도 999달러는 안넘음
이럼 대충 160만원 정도할듯?


근데 난 퀘3에 단순 아이트래킹 달린기기가 160이면 안살것같아....

4

- dc official App
백넘버 예전에 999달러얘기한거 취소햇다봣는데 2026.06.22 18:18:54
ㅇㅇ 저거 브챗용으로 망했다던데 2026.06.22 18:18:59
야나기 유출상 861달러고 머신이 100달러 정도 오른다고 치면 999내긴함 999달러 넘는다고해도 200만원 넘는건 아닐거임 - dc App 2026.06.22 18:21:02
야나기 나와봐야 아는거긴한데 아무리망해도 사제페이셜 프로그램 사용해서 트래킹 가능할거야 - dc App 2026.06.22 18:21:36
ㅇㅇ1 @야나기 카메라 raw데이터 미출력이고 펌웨어단에서막혀잇어서 페이퍼나 나래처럼 눈에도 달아야댐 - dc App 59.7 2026.06.22 18:56:04
ㅇㅇ2 핸드트래킹 컨트롤러도 있긴한데 넘 비싸다... 211.51 2026.06.22 18:56:40
ㅇㅇ1 아 참고로 컨트롤러 진동 햅틱이 아니라 구형 회전형 진동모터 플스4에나 쓰인 그거맞음.. - dc App 59.7 2026.06.22 18:58:17
키푸 999달러면 부가세와 수수료등등 포함해서 180정도네 시발.... 2026.06.22 19:05: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280 바보 왜 호감고닉 레이실 파딱 내렸냐 씨발?????????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279 바보 우리 이제 어디가야함 7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5278 바보 별일아니네 ㅇㅇ 2026-06-26 0
5785277 바보 저··· 안녕하세요······ 10 ㅇㅔㄴ 2026-06-26 6
5785276 바보 갤 걔 없으면 무슨 재미로 하지 1 와샤넴 2026-06-26 0
5785275 바보 갤망했냐 2 ㅇㅇ 2026-06-26 0
5785274 바보 쟤 혼자서 통나무 빡시게들고있었네 6 최유은 2026-06-26 0
5785273 바보 이런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72 바보 파딱 지금 이상황 아닌가요 1 별고리 2026-06-26 0
5785271 바보 별로 테러가 없네 1 제로콜라 2026-06-26 0
5785270 바보 고대틀딱고닉들 데려와서 6 유진_ 2026-06-26 2
5785269 바보 갤 왜 이래 1 버터캣꼬추껍데기 2026-06-26 1
5785268 바보 뭐야 이제 생체파딱은 사라지고 기계파딱으로 대체되는거야? 쫄깃_ 2026-06-26 0
5785267 바보 브갤 머가 바뀐 거임? 7 킹갓두형 2026-06-26 0
5785266 바보 우리이제망했냐? 새나_ 2026-06-26 0
5785265 바보 전주딱이 돌아오려해도 현주딱이 안돌려줄거임 1 ㅇㅇ 211.36 2026-06-26 4
5785264 바보 VRChat 갤러리의 가장 큰 문제점? 2 녠니무 2026-06-26 2
5785263 바보 한 녀석만 썰리지 않는다면 그 녀석이 배신자다.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262 바보 머야 파딱은 또 다 어디갔어..? 4 청랑이 2026-06-26 0
5785261 바보 내가 짱 할게 13 뇨혜 2026-06-26 1
5785260 바보 제가 완장이 된다면요...다른거 안해요 걍 그거만 할거임 2 이노리 2026-06-26 0
5785259 바보 파딱들 내려가고있는이유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58 바보 근데 누가 주딱파딱이던 뭔상관임 마샬아츠 2026-06-26 1
5785257 바보 파딱 왜 다 사라짐 ㅇㅇ 2026-06-26 0
5785256 바보 3명됨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255 바보 1 29 300의 법칙을 아시나요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254 바보 현주딱 머하는데 4 말루 2026-06-26 1
5785253 바보 아 번개열어야대나 8시에 엠디 ㄱ? 8 토템 2026-06-26 0
5785252 바보 내가 주딱이 된다면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251 바보 섹스할래 1 파레토 2026-06-26 0
5785250 바보 20분만자고오ㅓ야지 공담 2026-06-26 0
5785249 바보 얘가 걔구나 ㅇㅇ 175.207 2026-06-26 2
5785248 바보 이딴게 주딱? (로갓맞음) 2 ㅇㅇ 182.172 2026-06-26 0
5785247 바보 기상하니까 바꼇네 8 냐뮤 2026-06-26 0
5785246 바보 브챗갤 빅뱅패치인가 뭔가하는 그거냐 2 ㅇㅔㄴ 2026-06-26 0
5785245 바보 지금 남아있는 파딱이 지금 주딱 최측근이다 1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244 바보 그래서 주딱 진짜 확정임?? 2 회귀성원리 2026-06-26 0
5785243 바보 파딱 카운트다운 ㄷㄷㄷㄷㄷㄷ 2 snrnsepdy 2026-06-26 0
5785242 바보 지금 무서운점ㄷㄷㄷㄷ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5241 바보 파딱 임기 안끝난거 아니냐 4 슈크림라때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