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스팀 머신 가격 보면 프레임 그래도 예상 가격 내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522
  • 2026-06-22 18:17:20

예전에 애당초 유출에사도 512g 모델 기준 950달러 수준이라고 유출됬어서

거기서 100달러 정?도만 오른거임

그래서 예전에 한번 비슷하게 체코쪽인가 프레임 가격 유출된것도 860달러인거 생각하면

3bafc32eecc62beb3cef84e34687766e5986fe4b8ab0dec6abc17dae84ca9759a2f76b3192884b07fc7dd4fc93176213fa9279f412

100달러쯤 오른다고 해도 999달러는 안넘음
이럼 대충 160만원 정도할듯?


근데 난 퀘3에 단순 아이트래킹 달린기기가 160이면 안살것같아....

4

- dc official App
백넘버 예전에 999달러얘기한거 취소햇다봣는데 2026.06.22 18:18:54
ㅇㅇ 저거 브챗용으로 망했다던데 2026.06.22 18:18:59
야나기 유출상 861달러고 머신이 100달러 정도 오른다고 치면 999내긴함 999달러 넘는다고해도 200만원 넘는건 아닐거임 - dc App 2026.06.22 18:21:02
야나기 나와봐야 아는거긴한데 아무리망해도 사제페이셜 프로그램 사용해서 트래킹 가능할거야 - dc App 2026.06.22 18:21:36
ㅇㅇ1 @야나기 카메라 raw데이터 미출력이고 펌웨어단에서막혀잇어서 페이퍼나 나래처럼 눈에도 달아야댐 - dc App 59.7 2026.06.22 18:56:04
ㅇㅇ2 핸드트래킹 컨트롤러도 있긴한데 넘 비싸다... 211.51 2026.06.22 18:56:40
ㅇㅇ1 아 참고로 컨트롤러 진동 햅틱이 아니라 구형 회전형 진동모터 플스4에나 쓰인 그거맞음.. - dc App 59.7 2026.06.22 18:58:17
키푸 999달러면 부가세와 수수료등등 포함해서 180정도네 시발.... 2026.06.22 19:05: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752 바보 약 먹으니까 졸리다 9 Khaki 2026-06-23 0
5773751 바보 샤워하자 3 우주이 2026-06-23 0
5773750 바보 평가무서워 3 ㅇㅇ 2026-06-23 0
5773749 바보 롤 이나 해야겠다.. 10 푸너 2026-06-23 0
5773748 바보 그 미안한데 말이야.. ㅇㅇ 2026-06-23 0
5773747 바보 유동평가결과가 2 Ch5 2026-06-23 0
5773746 바보 브챗 < 얽힐 수 없다는게 참 한계인듯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45 바보 걸창눈치없음주변에서말나와C+입니다 6 라스콜 2026-06-23 0
5773744 바보 보플함 할까여 9 리즈_ 2026-06-23 0
5773743 바보 ??? 글 처음 짤려봐 1 우이카 2026-06-23 0
5773742 바보 공부란 어떻게 하는거더라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741 바보 오늘 음주부얄해야지 4 사랑해용 2026-06-23 0
5773740 바보 나 스토킹하셧나 참크레커 2026-06-23 0
5773739 교류/번개 06-23(화)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3 ㅁㄴㅇㄹ 2026-06-23 0
5773738 바보 평가하는 애들 정체가 머임 12 강보철지 2026-06-23 0
5773737 바보 베스 1.0 2.0 차이 심함? 6 ㅇㅇ 39.121 2026-06-23 0
5773736 바보 과몰입 S A+ 고닉들 다 메모해놨다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735 바보 안녕 난 사람들이쉽게보는 C+ 고닉이야 .. 8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3734 바보 유동 정병평가 정상받았삼 8 냥캣77 2026-06-23 0
5773733 바보 B+ 고닉입니다 1 우이카 2026-06-23 0
5773732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731 바보 버블파이터 구경 갔다가 수치사 할 뻔 6 왕거스 2026-06-23 0
5773730 바보 랜매섹스매칭 << ㄹㅇ이냐 ... 6 졸커땡컨 2026-06-23 0
5773729 바보 뭐 평가한다고 니가? 나를? 3 ㅇㅇ 121.152 2026-06-23 0
5773728 바보 "ai 너무 꼴려졌는데?" 2 존나나 2026-06-23 0
5773727 바보 소스를 글쓰기 화면에 복붙하세요 4 새벽바람 2026-06-23 0
5773726 바보 역사유튜브 보니까 이슬람이 다 같은놈이 아니구나 1 ㅇㅇ 121.158 2026-06-23 0
5773725 바보 손목아파서 코코이 못하겠는데 도와주삼 9 Ch5 2026-06-23 0
5773724 바보 아 정병 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백약지장 2026-06-23 0
5773723 바보 뽀샤 저녁 운동을 1시간내에 4 삐랑 2026-06-23 0
5773722 바보 아니여 당신은 SSS급입니다 4 레레땅 2026-06-23 0
5773721 바보 성기가 졸라 큰 사람은 4 띠얀띠 2026-06-23 0
5773720 바보 감사합니다 과몰입평가 200개 전부 끝냈습니다 15 과몰입정보회사 2026-06-23 0
5773719 바보 풀트 맞추려는데 몇가지 물어봐도됨? 5 ㅇㅇ 218.49 2026-06-23 0
5773718 바보 랜매섹스매칭가고싶은데 3 CALB 2026-06-23 0
5773717 교류/번개 6/23(화) 22:30 ~ 24:00 음교 회 대기방! 세리노 2026-06-23 0
5773716 바보 오늘저녁은감자탕이셔 2 ㅇㅇ 2026-06-23 0
5773715 바보 선글라스 있? 없? 11 sisters 2026-06-23 0
5773714 바보 각종 번개 괴담 절대 안믿음 12 ㅇㅇ 2026-06-23 0
5773713 바보 6 기름참치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