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스팀 머신 가격 보면 프레임 그래도 예상 가격 내임
글쓴이
야나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522
  • 2026-06-22 18:17:20

예전에 애당초 유출에사도 512g 모델 기준 950달러 수준이라고 유출됬어서

거기서 100달러 정?도만 오른거임

그래서 예전에 한번 비슷하게 체코쪽인가 프레임 가격 유출된것도 860달러인거 생각하면

3bafc32eecc62beb3cef84e34687766e5986fe4b8ab0dec6abc17dae84ca9759a2f76b3192884b07fc7dd4fc93176213fa9279f412

100달러쯤 오른다고 해도 999달러는 안넘음
이럼 대충 160만원 정도할듯?


근데 난 퀘3에 단순 아이트래킹 달린기기가 160이면 안살것같아....

4

- dc official App
백넘버 예전에 999달러얘기한거 취소햇다봣는데 2026.06.22 18:18:54
ㅇㅇ 저거 브챗용으로 망했다던데 2026.06.22 18:18:59
야나기 유출상 861달러고 머신이 100달러 정도 오른다고 치면 999내긴함 999달러 넘는다고해도 200만원 넘는건 아닐거임 - dc App 2026.06.22 18:21:02
야나기 나와봐야 아는거긴한데 아무리망해도 사제페이셜 프로그램 사용해서 트래킹 가능할거야 - dc App 2026.06.22 18:21:36
ㅇㅇ1 @야나기 카메라 raw데이터 미출력이고 펌웨어단에서막혀잇어서 페이퍼나 나래처럼 눈에도 달아야댐 - dc App 59.7 2026.06.22 18:56:04
ㅇㅇ2 핸드트래킹 컨트롤러도 있긴한데 넘 비싸다... 211.51 2026.06.22 18:56:40
ㅇㅇ1 아 참고로 컨트롤러 진동 햅틱이 아니라 구형 회전형 진동모터 플스4에나 쓰인 그거맞음.. - dc App 59.7 2026.06.22 18:58:17
키푸 999달러면 부가세와 수수료등등 포함해서 180정도네 시발.... 2026.06.22 19:05: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103 바보 나 우울한데 머해줌 18 파체 2026-06-23 0
5772102 바보 사랑에 관계가 중요한가 12 Khaki 2026-06-23 0
5772101 바보 플럼 만지는법 이제 손에 익었으니 제대로 하나 만들어야지 6 에헤헤 2026-06-23 0
5772100 바보 애니로 일어 배웠는데 5 ㅇㅇ 207.102 2026-06-23 0
5772099 바보 저 근데 만들기 귀찮은데 커미션해주실분 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2098 바보 두부김치가 먹고싶어지는 날이야 3 유자소프트 2026-06-23 0
5772097 바보 일본어 배우기 쉬움? 22 설교소녀 2026-06-23 0
5772096 바보 90-> 75-> 50-> 15-> 0 5 달달밤 2026-06-23 0
5772095 바보 쪼나브갤 4 모해자니 2026-06-23 0
5772094 바보 프레임 페이셜이 문제가 아니였네 ㅋㅋㅋ 2 야나기 2026-06-23 0
5772093 바보 컴선완뇨 2 ㅇㅇ 2026-06-23 0
5772092 바보 오늘점심은 마라탕이다 마라탕 으흐흐 4 서리냥 2026-06-23 0
5772091 바보 일본어 배워서 여고생 될래 4 토쿵 2026-06-23 0
5772090 바보 워쉽하는 개브빙들잇음? 2 B.C. 2026-06-23 0
5772089 바보 1년 된 이클립스 먹지말걸 19 기타 2026-06-23 0
5772088 바보 쇼콜라 할까요? 4 제로콜라 2026-06-23 0
5772087 바보 요즘 브챗에서 일본어 안쓰다보니 까먹음 6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2086 바보 님들도시나노하죠 8 에헤헤 2026-06-23 0
5772085 바보 김천이나 실비집은 왜 술을 안팔까 12 두부과자 2026-06-23 0
5772084 바보 아이리하세요 13 ㅇㅇ 2026-06-23 0
5772083 바보 넌 나 몸보고 만나?! 4 시이나노 2026-06-23 0
5772082 바보 니혼고 에이고 메차쿠차 믹스 스피크 오케이? 6 와티 2026-06-23 0
5772081 바보 내일 쉬기로 했어 7 말루 2026-06-23 0
5772080 바보 또 불안도졋노 어오 2 쥬에루 2026-06-23 0
5772079 바보 일본어 읽을때 약간 마크 조합하듯이 읽음 9 B.C. 2026-06-23 0
5772078 바보 또 벨브 인덱스 꼴 나나?? 5 글룸 2026-06-23 0
5772077 바보 요즘 아이리 너무좋아병 걸렸삼 1 SoundCosmos 2026-06-23 0
5772076 바보 정말 아름다운 날이야 하늘은 맑고 태양은 빛나며 13 사랑해용 2026-06-23 0
5772075 바보 저도 마누카 있어요!!! 9 리즈_ 2026-06-23 0
5772074 바보 애니로 일본어 배우면 3가지 전직 루트가 있음 19 히에루 2026-06-23 0
5772073 바보 오 PT 신작 나오려나보네 1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2072 바보 헉 개졸린데 어떡하지 7 시나노 2026-06-23 0
5772071 바보 나 암컷인데 뭐해줄래? ㅇㅇ 2026-06-23 0
5772070 바보 저랑 인도 여행가실분 8 와티 2026-06-23 0
5772069 바보 키워주삼 4 ㅇㅇ 2026-06-23 0
5772068 바보 야한게 마렵군!!! 6 편하비_ 2026-06-23 0
5772067 바보 잘잤다 4 히에루 2026-06-23 0
5772066 바보 난 아이리 어려워서 못만들겠오 비엔이 2026-06-23 0
5772065 바보 손! 하면 손 주는친구 12 달달밤 2026-06-23 0
5772064 바보 어흥 1 제로콜라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