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기목소리에 자신감있는 애들 부러워.
글쓴이
A.ms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4
  • 2018-10-04 08:29:45
							





자기 자신의 목소리에 자신감있는애들은 


노래도 잘함ㄹㅇ...


나는 목소리때문에 욕처먹은적 있어서 퍼블릭에서는 대도록이면  묵언하고있음 


ㄹㅇ..


목소리 좋은애들 부러움

츄르 남의 목소리로 욕을왜해 혹시 신사니 2018.10.04 08:33:24
Lakenls 그 신사.. 2018.10.04 08:35:43
옵티머스 난 목소리 신경안씀 왜냐면 친구가없어 - dc App 2018.10.04 08:37:24
NAME_HORANG 나랑 놀아요. 아 ..같이 묵언하겠다.. 2018.10.04 08:47:00
초보고양이 나도 퍼블릭에선 목소리 이상하다는 소리 많이 들어봤는데 ..... 그래서 묵언으로 다니는거도 익숙함 그런데 말하다보면 이상하지 않다는 사람이 더 많음 그냥 그런 이상한애들을 거르는게 더 빠른거 같더라 ... 괜히 혼자 끙끙 앓아봤는데 진짜 의미 없었음그냥 말할때 욕 안하고 평범하게만 말하는데 욕하는넘이 있으면 차단이 답임 ..... - - dc App 2018.10.04 09:12:53
neco 묵언이 채고 2018.10.04 09:19:21
Lewis_Kim 누가 목소리갖고 욕해 ㅡㅡ - dc App 2018.10.04 09:35:43
ㅇㅇ ㅂㅅ도아니고 왜 혼자 겁먹어 - dc App 118.47 2018.10.04 09:44:35
메모장 목소리가 좋다는기준이뭐냐? 개인마다 다른건데 시벌 그냥 목소리가지고 욕하는 새끼들은 진짜 그새끼들이 개씹븅신인건데 그런걸로 자기비하 하지마라 시벌 - dc App 223.39 2018.10.04 11:00:02
WTFk 내가 계속 칭찬해줄게 - dc App 2018.10.04 23:13:22
반지사미 요놈 찾았다. 너 예전에 내옆에서 체조 열심히 하던 프렌즈지 ㅋ 목소리로 고민하고 있구나 ㅇㅇ 나도 충분히 이해해~! 많이힘들거야 ㅇㅇ 근데 니가 생각을 바꿔서 그걸 무기로 만들면 다른 유저들과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지니게 될거야 ~! 그 매력을지니더라도 널 비난하는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나와 ㅠ 하지만 평범한 목소리를 가진 사람들은 범접할 수 없는 매력을 "넌" 가질 수 있어~ 응원한다 ! 내 아이디 Misaring 이니까 나중에 친추 꼭 할께 ㅎㅎ 교류회 잼있게 즐기렴 2018.10.06 13:3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820 일반 내가 트래커 넘 빡세게 묶느거가 6 와쳐는레나다 2018-10-11 1
60819 일반 이아바타 어디있는거야? ㅇㅇ 175.223 2018-10-11 0
60818 일반 (10초컷) 목소리짱조은 ㅂ ㅣDl 오 풀버전 신사여왕벌 5 유티 2018-10-11 5
60817 일반 아래 시로쿠로 아바타 베이스 킷슈인가 그거임? 4 쉔가오랜 211.36 2018-10-11 0
60816 일반 충전지들도 핸드폰배터리처럼 1 메디큐보이드 2018-10-11 0
60815 일반 앗...아 브얄챗이나 들어가야겠네 이제 2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814 일반 미래인들이 이 갤을 보면 무슨생각할까 10 MANKALO 2018-10-11 0
60813 일반 졵나 아바타보고 뭐라하는놈들 개싫음 7 읭읭이 2018-10-11 2
60812 일반 쿠로 시로 6 유티 2018-10-11 0
60810 강좌/정보 트래커 케이블 타이 고정 어떻게 하냐고? 이글 봐라 11 델피늄 2018-10-11 0
60809 일반 토가히미코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3 히미코쨩 211.36 2018-10-11 0
60808 일반 진짜 미안한데 님덜 케이블 타이 질문한 사람인데 ㅠㅠ 뿔뚜라꺼 211.38 2018-10-11 0
60807 일반 h방 첫경험 5 ㅇㅇ 121.158 2018-10-11 0
60806 일반 나도 vrchat친구들이랑 다른게임 같이하고싶은데 흑흑 40 쉔가오랜 211.36 2018-10-11 0
60805 일반 뭔가 갤 보면 다들 엄청 재미있게 놀고 다니는데 8 DinGa 2018-10-11 0
60803 일반 이런거해본사람있니 9 읭읭이 2018-10-11 0
60802 일반 자괴감갤 따로 없냐 5 ㅇㅇ 125.129 2018-10-11 0
60801 질문 월드 조명 어떻게 해야할까? 4 Red.Coco 2018-10-11 0
60800 일반 싸우지말고 6 아루라테 2018-10-11 0
60799 일반 통피인가 머시긴가 그거 어케 설정하는거? 6 DinGa 2018-10-11 0
60798 일반 다른갤에서 vr챗갤 수출된 글 보면 부끄러워진다구요 13 딜런 2018-10-11 0
60797 질문 케이블타이로 트레커 어찌 고정함? 2 뿔뚜라꺼 211.38 2018-10-11 0
60795 일반 vrchat 접안한지 3주 다되가는데 아무도 연락엄슴 1 쉔가오랜 211.36 2018-10-11 0
60794 일반 VRChat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9 Lydie 2018-10-11 0
60793 일반 트레커3개 주문 했는데 부가적으로 뭐 필요함? 6 뿔뚜라꺼 211.38 2018-10-11 0
60792 일반 나만 여기 갤 안 불편하냐 11 Misaring 2018-10-11 0
60791 일반 그룹은 절대 안들어감 ㄹㅇㅋㅋ 6 읭읭이 2018-10-11 0
60790 일반 디씨 잘 안해서 몰랐는데 이 글젠이 불타는거구나 4 DinGa 2018-10-11 0
60789 일반 라무네보단 미코가 더 이쁜거같다 5 그흐즈 2018-10-11 0
60788 일반 시공한판하고 오니 또 심심하다... 6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787 일반 5개월 전 만해도 이 갤러리 하루에 글 몇개 안 올라 오지않았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1 0
60784 일반 브갤 특징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1 0
60783 일반 이 미국만화 아바타 어디에 있어요? 2 dd 14.37 2018-10-11 0
60782 일반 내 아바타 빤스보려고 기어오는 차렷충들 보면 이거 하고싶음 4 아루라테 2018-10-11 0
60781 일반 정전갤보단낫지 7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780 일반 지금 일어난 일들은 사실 "갤주"의 음모가 아닐까? 24 ㅇㅇ 223.62 2018-10-11 14
60779 일반 어우 난 진짜 친구잘만든거같다 12 꿀뚤 2018-10-11 0
60778 일반 념글 너무 길어서 안 읽었는데 무슨 글이길래 그래? 3 ㅇㅇ 125.129 2018-10-11 0
60777 일반 불타는 갤을 정화하러왔다 8 쉔가오랜 211.36 2018-10-11 0
60776 질문 앉으면 다리가 5 dddd 175.223 2018-10-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