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기목소리에 자신감있는 애들 부러워.
글쓴이
A.ms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4
  • 2018-10-04 08:29:45
							





자기 자신의 목소리에 자신감있는애들은 


노래도 잘함ㄹㅇ...


나는 목소리때문에 욕처먹은적 있어서 퍼블릭에서는 대도록이면  묵언하고있음 


ㄹㅇ..


목소리 좋은애들 부러움

츄르 남의 목소리로 욕을왜해 혹시 신사니 2018.10.04 08:33:24
Lakenls 그 신사.. 2018.10.04 08:35:43
옵티머스 난 목소리 신경안씀 왜냐면 친구가없어 - dc App 2018.10.04 08:37:24
NAME_HORANG 나랑 놀아요. 아 ..같이 묵언하겠다.. 2018.10.04 08:47:00
초보고양이 나도 퍼블릭에선 목소리 이상하다는 소리 많이 들어봤는데 ..... 그래서 묵언으로 다니는거도 익숙함 그런데 말하다보면 이상하지 않다는 사람이 더 많음 그냥 그런 이상한애들을 거르는게 더 빠른거 같더라 ... 괜히 혼자 끙끙 앓아봤는데 진짜 의미 없었음그냥 말할때 욕 안하고 평범하게만 말하는데 욕하는넘이 있으면 차단이 답임 ..... - - dc App 2018.10.04 09:12:53
neco 묵언이 채고 2018.10.04 09:19:21
Lewis_Kim 누가 목소리갖고 욕해 ㅡㅡ - dc App 2018.10.04 09:35:43
ㅇㅇ ㅂㅅ도아니고 왜 혼자 겁먹어 - dc App 118.47 2018.10.04 09:44:35
메모장 목소리가 좋다는기준이뭐냐? 개인마다 다른건데 시벌 그냥 목소리가지고 욕하는 새끼들은 진짜 그새끼들이 개씹븅신인건데 그런걸로 자기비하 하지마라 시벌 - dc App 223.39 2018.10.04 11:00:02
WTFk 내가 계속 칭찬해줄게 - dc App 2018.10.04 23:13:22
반지사미 요놈 찾았다. 너 예전에 내옆에서 체조 열심히 하던 프렌즈지 ㅋ 목소리로 고민하고 있구나 ㅇㅇ 나도 충분히 이해해~! 많이힘들거야 ㅇㅇ 근데 니가 생각을 바꿔서 그걸 무기로 만들면 다른 유저들과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지니게 될거야 ~! 그 매력을지니더라도 널 비난하는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나와 ㅠ 하지만 평범한 목소리를 가진 사람들은 범접할 수 없는 매력을 "넌" 가질 수 있어~ 응원한다 ! 내 아이디 Misaring 이니까 나중에 친추 꼭 할께 ㅎㅎ 교류회 잼있게 즐기렴 2018.10.06 13:3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91 일반 키넥트 6만원 살사람 있슴? 5 빠쓰 2018-10-27 0
67190 일반 얘들아 내 방 VR 최소조건에 겨우 들어맞는 원룸인데 3 편히좀살자 2018-10-27 0
67189 일반 오디오스트랩어떻게분리하냐 3 울테 2018-10-27 0
67188 일반 호불호 갈리는 짤 7 눈깔이 223.62 2018-10-27 3
67187 일반 형들 캐릭터 눈크기 1 ㄴㄴ 175.212 2018-10-27 0
67186 일반 홀로그램쉐이더 찾았다 아스테리 2018-10-27 0
67185 일반 asmr 월드같은거도 혹 있나, 5 피냐타 2018-10-27 0
67183 일반 다이소vr세트가 사양 덜먹나?? 4 재배맨 2018-10-27 0
67181 일반 아파트 재개발 시공사 선정하러왔는데 1 ulchas 2018-10-27 0
67180 일반 처음 들어오면 트랙커 설정하기 좋은 방 없음? 2 ㅇㅇ 39.7 2018-10-27 0
6717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를 왜 몽둥이라 했는지 알겠다 1 BEll 2018-10-27 0
67178 일반 내아바타자체뮤트는없나요 2 ㅇㅇ 182.231 2018-10-27 0
67177 일반 일본인들 이랑이야기 중에 몇가지단어단어 몇개생각안나는데 가르쳐줄래? 13 ㅇㅇ 223.33 2018-10-27 0
67176 일반 브붕이 단풍월드찾음 2 꿀뚤 2018-10-27 1
67175 일반 H룸 알려줘 가고시퍼 ㅠ 2 ㅇㅇ 2018-10-27 0
67174 일반 묵언 아닌데 묵언인줄알았던 사람들이 말하니까 친추준다 3 ㅇㅇ 223.33 2018-10-27 0
67173 질문 블렌더 붙혀져있는뼈를나누고싶은데 1 ㅇㅇ 61.83 2018-10-27 0
67172 일반 칼 드는 애니메이션 어제부터 시도하는데 5 _instruction 2018-10-27 0
67171 일반 파티클 처음해봣는데 재밌당 2 하거 2018-10-27 0
67170 강좌/정보 강좌] 이모트 on off 로 표정 8개 이상 만들어쓰기 35 검은연 2018-10-27 20
67169 일반 이거 바이브포트 지워도되나? 2 -__ 2018-10-27 0
67168 일반 오픈vr 깔아도 컴에 문제없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167 일반 낚시하는맵 이름머임 2 솜검 211.48 2018-10-27 0
67166 일반 vr챗 괜히켜둠 14 Desperadon 2018-10-27 3
67165 일반 혹시 파티클 마커 쓰면 스샷찍을때 스네일처럼 잔상남거나 하는거 없음? 3 아루라테 2018-10-27 0
67164 일반 너넨 처음만난 친구아직도 만나고 있냐 9 쵸마마 2018-10-27 9
67161 일반 트래커 자석으로 고정하면 좀 그러려나? 5 린코 2018-10-27 0
67160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7 0
67159 일반 업로드할때 이화면에서 안넘어가지는데 무슨문제야? 4 아스테리 2018-10-27 0
67158 일반 트래커만팔아야겠다 3 읭읭이 2018-10-27 0
67156 일반 술마시고 vr하지말라는 이유가 있더라 3 카디아. 2018-10-27 2
67155 일반 가끔 내 목소리 평소보다 낮고 차분하다는날이 있는데 린코 2018-10-27 0
67154 일반 근데 성기 안보이면 벤 아니라는데 3 아메히 2018-10-27 0
67151 일반 지금 뱅 모집하냐 5 라그네아 2018-10-27 0
67150 일반 아바타월드 주인은 자기아바타 쓰는사람 알 수 있음..? 2 린코 2018-10-27 0
67149 VRC일기 어제 있었던 일 6 ㅇㅇ 124.50 2018-10-27 3
6714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7 0
671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거야? 1 ㅇㅇ 211.194 2018-10-26 0
67145 일반 그러고 보니 뱅 월드 여기서 만든거지? 버그 발견. 2 류미래 2018-10-26 0
67143 일반 술 다신 안먹을것 3 하피핏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