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기목소리에 자신감있는 애들 부러워.
글쓴이
A.ms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4
  • 2018-10-04 08:29:45
							





자기 자신의 목소리에 자신감있는애들은 


노래도 잘함ㄹㅇ...


나는 목소리때문에 욕처먹은적 있어서 퍼블릭에서는 대도록이면  묵언하고있음 


ㄹㅇ..


목소리 좋은애들 부러움

츄르 남의 목소리로 욕을왜해 혹시 신사니 2018.10.04 08:33:24
Lakenls 그 신사.. 2018.10.04 08:35:43
옵티머스 난 목소리 신경안씀 왜냐면 친구가없어 - dc App 2018.10.04 08:37:24
NAME_HORANG 나랑 놀아요. 아 ..같이 묵언하겠다.. 2018.10.04 08:47:00
초보고양이 나도 퍼블릭에선 목소리 이상하다는 소리 많이 들어봤는데 ..... 그래서 묵언으로 다니는거도 익숙함 그런데 말하다보면 이상하지 않다는 사람이 더 많음 그냥 그런 이상한애들을 거르는게 더 빠른거 같더라 ... 괜히 혼자 끙끙 앓아봤는데 진짜 의미 없었음그냥 말할때 욕 안하고 평범하게만 말하는데 욕하는넘이 있으면 차단이 답임 ..... - - dc App 2018.10.04 09:12:53
neco 묵언이 채고 2018.10.04 09:19:21
Lewis_Kim 누가 목소리갖고 욕해 ㅡㅡ - dc App 2018.10.04 09:35:43
ㅇㅇ ㅂㅅ도아니고 왜 혼자 겁먹어 - dc App 118.47 2018.10.04 09:44:35
메모장 목소리가 좋다는기준이뭐냐? 개인마다 다른건데 시벌 그냥 목소리가지고 욕하는 새끼들은 진짜 그새끼들이 개씹븅신인건데 그런걸로 자기비하 하지마라 시벌 - dc App 223.39 2018.10.04 11:00:02
WTFk 내가 계속 칭찬해줄게 - dc App 2018.10.04 23:13:22
반지사미 요놈 찾았다. 너 예전에 내옆에서 체조 열심히 하던 프렌즈지 ㅋ 목소리로 고민하고 있구나 ㅇㅇ 나도 충분히 이해해~! 많이힘들거야 ㅇㅇ 근데 니가 생각을 바꿔서 그걸 무기로 만들면 다른 유저들과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지니게 될거야 ~! 그 매력을지니더라도 널 비난하는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나와 ㅠ 하지만 평범한 목소리를 가진 사람들은 범접할 수 없는 매력을 "넌" 가질 수 있어~ 응원한다 ! 내 아이디 Misaring 이니까 나중에 친추 꼭 할께 ㅎㅎ 교류회 잼있게 즐기렴 2018.10.06 13:3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462 일반 갓본신사에간 뉴비차렷충 7 ㅇㅇ 110.70 2018-10-11 24
60461 일반 오디오스트랩 있고없고 차이 심함? 4 울테 2018-10-11 0
60460 일반 부계교류회 어떻게생각함 ??? 10 댜ㅐ러미 221.153 2018-10-11 2
60459 일반 ㅁㅊ 작계 하루전날 문자로 주네.. 1 ㅇㅇ 121.168 2018-10-11 0
60457 일반 9시30분 체조 ㅅㄱ 6 mi 2018-10-11 0
60456 일반 주사위 자기소개(?) 월드 이름 뭐야? 1 ㅇㅇ 223.38 2018-10-11 0
60455 일반 운동을 하긴 해야할듯 11 하벤하이드 2018-10-11 1
60454 일반 체조 끝나고 마더할 인원구함 4 늅이 49.164 2018-10-11 1
60453 일반 신물 계속 나오는데 병원각인가 4 NAME_HORANG 2018-10-11 0
6045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래 221.153 2018-10-11 0
60451 일반 바이브 무선 어댑터용 모바일 어댑터 허리춤에 낄만한거 뭐 없나 2 yg 118.32 2018-10-11 0
60450 일반 새벽 2시에 램16기가 들고 h방 온다면서 ㅡㅡ 1 다이소vr 211.36 2018-10-11 0
60449 일반 풀트하니까 카와이무브고뭐고 3 마요릭 2018-10-11 0
60448 일반 새벽브알챗 하려고 어제 오후 일찍 자고 일어났는데 ㅇㅇ 58.228 2018-10-11 0
60445 일반 요오망한년 10 괵스챤 175.223 2018-10-10 3
60444 일반 어캐했노 쉬발ㄴ년아 7 괵스챤 175.223 2018-10-10 3
60443 일반 나랑 일본어 연습할사람? 9 고닉죽이기 2018-10-10 0
60442 일반 넘모 춥다... 4 하벤하이드 2018-10-10 0
60440 일반 vr쓰면 느낌이 어떰? 7 dd 61.105 2018-10-10 0
60439 일반 나 부랄챗때문에 컴만 220정도 쓰게 될건데 4 ㅇㅇ 223.38 2018-10-10 0
60437 일반 바이브 무선킷 후기 6 yg 118.32 2018-10-10 0
60436 일반 샤로삿어요 10 ㅇㅇ 59.13 2018-10-10 5
60435 일반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들이 너무 많다 11 xKiD 2018-10-10 0
60434 일반 오늘 아침체조 특 4 댕타 2018-10-10 0
60433 일반 낼 일 안가서 2체조 씹가능 ㅋ 2 댕타 2018-10-10 0
60432 일반 영어하다가 한국말 하면 갑자기 ‘날 속였어’ 하고 달아남 5 xKiD 2018-10-10 0
60431 일반 모르는 사람이 친추 자꾸거네 4 xKiD 2018-10-10 0
60429 일반 날씨 추운데 다들 감기조심해라 4 ㅇㅇ 125.129 2018-10-10 0
60428 일반 오늘 일본체조 따라가봄 5 댕타 2018-10-10 0
60424 일반 챗에 목소리 변형도 가능해? 7 dd 61.105 2018-10-10 0
60420 일반 06:30분 체조 수고했어! 5 델피늄 2018-10-10 0
60419 일반 vr챗이 컴업글할 가치가있는 겜임? 7 dd 61.105 2018-10-10 0
60412 일반 거미 아바타로 풀트렉 가능? 1 눈깔이 114.202 2018-10-10 0
60410 일반 지금체조하는사람들한테미안해... 6 dk 221.153 2018-10-10 1
60406 일반 금일 아침 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dd 221.153 2018-10-10 0
60400 일반 자기 블락한사람 어찌 봄?? ㅇㅇ 14.48 2018-10-10 0
60399 일반 궁금한건데 데스건 쏘고 다녀도 밴 안당함?? ㅇㅇ 118.218 2018-10-10 0
60393 일반 풀트래킹유저가 누운다음에 위로 떠오르면서 위치 조절하는거 7 ㅇㅇ 220.74 2018-10-10 0
60382 일반 브알챗은 사람이랑 만나는게임이다보니 SikYU 2018-10-10 1
60381 일반 와;; 이러니 저러니 벌써 체조 3개월넘었나? 꼬마키`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