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머신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471
- 2026-06-22 17:30:12
| 찐빵단 | 저러면 아무리못해도 200넘어갈거같은데... | 2026.06.22 17:30:56 |
| 백넘버 | 250레츠고 | 2026.06.22 17:31:36 |
| 백야ㅿ | 1200 불 이하로 나와야지 국내가 200 이하 볼수있어서 - dc App | 2026.06.22 17:31:44 |
| 백야ㅿ | 그러면 국내에서는 아무도 안살텐데 - dc App | 2026.06.22 17:32:00 |
| 찐빵단 | ㅁㅊ 환율이 그정도라고 | 2026.06.22 17:32:39 |
| 백야ㅿ | 코모도 수입 기준 환율 1650인가로 잡혀있을거고 거에 관세랑 부가세 10퍼 생각하면 - dc App | 2026.06.22 17:33:20 |
| Cosmodiver | 200은 안 넘지 않을까... 코모도는 관부가세 없이 국내배송임 | 2026.06.22 17:45:02 |
| 백야ㅿ | 부가세는 잡혀잇지 않음? 아닌가 - dc App | 2026.06.22 17:45:20 |
| 백야ㅿ | 근데 결국 기준환율이 높아서 어케될지 모르것는데.. - dc App | 2026.06.22 17:4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