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의외로 두상그림이 제일어려움
- 글쓴이
- _Kei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449
- 2026-06-22 17:02:26
| 짹짹거리면팸니다 | 나는역광넣는게힘들어 - dc App | 2026.06.22 17:03:2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스케치는30분만에끝냇는데색감넣고머하거하면13시간걸림 - dc App | 2026.06.22 17:03:49 |
| _Kei | @짹짹거리면팸니다 이거 ㄹㅇ 역광은 신경쓸게너무많삼.... 큰 그림자를 예쁘게 넣어야하는데 쉽지않음 | 2026.06.22 17:04:35 |
| 사랑해용 | 커미션마렵굼 | 2026.06.22 17: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