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한동안 죽은듯이 살아야하나
- 글쓴이
- Retrika
- 추천
- 1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441
- 2026-06-22 16:54:28
| ㅇㅇ | 죽으면안대.. - dc App | 2026.06.22 16:54:53 |
| _Kei | 2026.06.22 16:54:55 |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살아야해. - dc App | 2026.06.22 16:55:02 |
| 별빛한스쿱 | 그럴수록 더욱 살아줘 - dc App | 2026.06.22 16:55:18 |
| 무꼬기 | 절루가서 뽀뽀나할가여 | 2026.06.22 16:55:31 |
| Retrika | 죽은듯이 산다는건 살겠다는 뜻이에요 | 2026.06.22 16:55:51 |
| Retrika | 2026.06.22 16:56:10 | |
| Retrika | 죽은듯한것과죽은것은큰차이가있어요 | 2026.06.22 16:56:29 |
| Retrika | 왜자꾸죽이려고해 | 2026.06.22 16:56:41 |
| ㅇㅇ | 죽은듯살지말고 행복하게 지내기 - dc App | 2026.06.22 16:56:42 |
| Retrika | @ㅇㅇ 남에게서 행복을 찾으려고 해서 그래 좋지않은 자세야 | 2026.06.22 16:57:17 |
| 별빛한스쿱 | @Retrika 헐 미얀 죽은듯이 산다는거구나 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살아라 혼난다 - dc App | 2026.06.22 16:57:19 |
| Retrika | 포옹까지만받을게 | 2026.06.22 16:57:33 |
| Retrika | @별빛한스쿱 아니안죽는다니까요 | 2026.06.22 16:57:47 |
| 최면어플 | | 2026.06.22 16:57:48 |
| Retrika | 2026.06.22 16:58:22 | |
| ㅇㅇ | 그것도 나쁘지않다고생각해요 - dc App | 2026.06.22 16:58:43 |
| ㅇㅇ | 2026.06.22 17: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