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뉴비인데 친구 어떻게사귀는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388
- 2026-06-22 16:18:50
- 218.49
| 리아린 | 저도 오래 햇는데 진짜 모르겠음 - dc App | 2026.06.22 16:19:21 |
| ㅇㅇ | 저는 월투하자고 하긴해요 | 2026.06.22 16:19:47 |
| 몰망 | 여러 방법이 있고 여러 길이 있지 | 2026.06.22 16:20:22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아! 이 게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맵도 많아요 인터페이스 열고 월드 들어가서 좌측 보면 게임 월드만 모여있는 카테고리 있어요 거기서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면 좋아용 ~ - dc App | 2026.06.22 16:20:22 |
| 짹짹거리면팸니다 | 그리고 풍경이나 이쁜 월드 같은거 구경하는거 원하시면 여기 갤에 월드 카테고리 있는데 거기 사진 몇가 프리뷰로 보시고 가보셔도 좋아요잉 - dc App | 2026.06.22 16:20:56 |
| ㅇㅇ | 한국인 파밍하려면 한튜랑 화본만 있는건가여 - dc App 218.49 | 2026.06.22 16:21:04 |
| ㅇㅇ | @짹짹거리면팸니다 ㄱㅅㄱㅅ - dc App 218.49 | 2026.06.22 16:21:1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한국인들 대부분은 한튜랑 화본에 많습니다 루석바, 유자청 찜질방인가 거기도 좀 있어요 - dc App | 2026.06.22 16:22:16 |
| ㅇㅇ | 보지가슴만지면서ㅜ놀거면 브갤럼친추걸면되고 건전하게놀거면 친목회같은데 들가셈 - dc App | 2026.06.22 16:22:29 |
| ㅇㅇ | 갤검해도 안나오는데 어디서찾아요? 그리고 그런건 다 친구데려오지않나 나같이 뉴비가 가도댐? 브얄기기는 있슴 - dc App 218.49 | 2026.06.22 16:24:10 |
| ㅇㅇ | @글쓴 ㅇㅇ(218.49) 보통 화본역이나 한튜포스터에 멤버나 교류회모집 이런거 있을텐데 뉴비면 더 챙겨줄듯 - dc App | 2026.06.22 16:25:29 |
| ㅇㅇ | @ㅇㅇ 오 신기하다 고맙.. 내향인이라 힘드네 - dc App 218.49 | 2026.06.22 16:25:52 |
| ㅇㅇ | @글쓴 ㅇㅇ(218.49) 내향인이면 음.. 갤번개같은데 가서 눈치껏 아이컨택해서 성격좋아보이는 사람한테 친추소매넣기하는게 나을지도모름 - dc App | 2026.06.22 16:27:52 |
| ㅇㅇ | @ㅇㅇ 갤번개는 마이크 켜야되지않나? 코자라 곤란한데 ㅎㅎ;; - dc App 218.49 | 2026.06.22 16:28:42 |
| ㅇㅇ | @글쓴 ㅇㅇ(218.49) 저댄이나 쓰담번개같은곳은 마이크안키니까 괜찮 브갤럼중에도 코자은근 있으니까 따로 신경쓸필욘없음 - dc App | 2026.06.22 16:31:39 |
| ㅇㅇ | @ㅇㅇ 오 감사합니다 - dc App 218.49 | 2026.06.22 16:32:05 |
| ㅇㅇ | @글쓴 ㅇㅇ(218.49) 월투번개가서 같이 사진찍거나 월드구경하면서 놀면서 사람좋아보이는애한테 눈치껏 친추넣어두는게 젤 좋긴한데 월투번개가 요즘 거의 멸종이네 - dc App | 2026.06.22 16:36:17 |
| ㅇㅇ | @ㅇㅇ 화본역이 제일 광장이래서 가봤는데 이미 친해보이는 사람 5-7명 이렇게 모여있어서 접근 불가능이고 혼자다니는 조용한 사람아니면 말 못걸거같은 분위기긴하더라고요.. - dc App 218.49 | 2026.06.22 16:38:45 |
| ㅇㅇ | @글쓴 ㅇㅇ(218.49) 맞음 이미 서로 친구형성되있는애들이 심심해서 퍼블릭으로 몰려다니는거임 걔네들은 걍 무시하면되고 혼자다니는 사람이나 두명정도 대화중일때 껴들어보는게 좋지 근데 아마 대부분은 브얄기기도 없는 애들일거임 제대로 장비갖춘애들은 퍼블릭 거의 안가거든 - dc App | 2026.06.22 16:42:24 |
| ㅇㅇ | @ㅇㅇ 난 시작부터 퀘스트3+부스아바타 샀는데 ㅈㅈ 친구생긴것도 데스크탑이긴함 - dc App 218.49 | 2026.06.22 16:43:04 |
| ㅇㅇ | @글쓴 ㅇㅇ(218.49) ㅋㅋ그치 그런이유도있고해서 브갤럼으로 인맥넓혀가는게 빠르긴할거임 퍼블릭에선 브챗제대로 해볼생각있는 사람찾기가 쉽지않을듯 - dc App | 2026.06.22 16:45:02 |
| ㅇㅇ | @ㅇㅇ ㅇㅋㅇㅋ 일단 혼자 예쁜맵 구경다니다가 외로워지면 시도해봄 - dc App 218.49 | 2026.06.22 16:45:48 |
| ㅇㅇ | @글쓴 ㅇㅇ(218.49) | 2026.06.22 16:47: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