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뉴비인데 친구 어떻게사귀는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388
  • 2026-06-22 16:18:50
  • 218.49
														

화본역가서 혼자다니는사람 친추걸고 이것저것물어보고
내일도 같이하자고 말해보니까 알겠다는데 또 화본역 따라가기하는거야?

- dc official App
리아린 저도 오래 햇는데 진짜 모르겠음 - dc App 2026.06.22 16:19:21
ㅇㅇ 저는 월투하자고 하긴해요 2026.06.22 16:19:47
몰망 여러 방법이 있고 여러 길이 있지 2026.06.22 16:20:22
짹짹거리면팸니다 아! 이 게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맵도 많아요 인터페이스 열고 월드 들어가서 좌측 보면 게임 월드만 모여있는 카테고리 있어요 거기서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면 좋아용 ~ - dc App 2026.06.22 16:20:22
짹짹거리면팸니다 그리고 풍경이나 이쁜 월드 같은거 구경하는거 원하시면 여기 갤에 월드 카테고리 있는데 거기 사진 몇가 프리뷰로 보시고 가보셔도 좋아요잉 - dc App 2026.06.22 16:20:56
ㅇㅇ 한국인 파밍하려면 한튜랑 화본만 있는건가여 - dc App 218.49 2026.06.22 16:21:04
ㅇㅇ @짹짹거리면팸니다 ㄱㅅㄱㅅ - dc App 218.49 2026.06.22 16:21:11
짹짹거리면팸니다 한국인들 대부분은 한튜랑 화본에 많습니다 루석바, 유자청 찜질방인가 거기도 좀 있어요 - dc App 2026.06.22 16:22:16
ㅇㅇ 보지가슴만지면서ㅜ놀거면 브갤럼친추걸면되고 건전하게놀거면 친목회같은데 들가셈 - dc App 2026.06.22 16:22:29
ㅇㅇ 갤검해도 안나오는데 어디서찾아요? 그리고 그런건 다 친구데려오지않나 나같이 뉴비가 가도댐? 브얄기기는 있슴 - dc App 218.49 2026.06.22 16:24:10
ㅇㅇ @글쓴 ㅇㅇ(218.49) 보통 화본역이나 한튜포스터에 멤버나 교류회모집 이런거 있을텐데 뉴비면 더 챙겨줄듯 - dc App 2026.06.22 16:25:29
ㅇㅇ @ㅇㅇ 오 신기하다 고맙.. 내향인이라 힘드네 - dc App 218.49 2026.06.22 16:25:52
ㅇㅇ @글쓴 ㅇㅇ(218.49) 내향인이면 음.. 갤번개같은데 가서 눈치껏 아이컨택해서 성격좋아보이는 사람한테 친추소매넣기하는게 나을지도모름 - dc App 2026.06.22 16:27:52
ㅇㅇ @ㅇㅇ 갤번개는 마이크 켜야되지않나? 코자라 곤란한데 ㅎㅎ;; - dc App 218.49 2026.06.22 16:28:42
ㅇㅇ @글쓴 ㅇㅇ(218.49) 저댄이나 쓰담번개같은곳은 마이크안키니까 괜찮 브갤럼중에도 코자은근 있으니까 따로 신경쓸필욘없음 - dc App 2026.06.22 16:31:39
ㅇㅇ @ㅇㅇ 오 감사합니다 - dc App 218.49 2026.06.22 16:32:05
ㅇㅇ @글쓴 ㅇㅇ(218.49) 월투번개가서 같이 사진찍거나 월드구경하면서 놀면서 사람좋아보이는애한테 눈치껏 친추넣어두는게 젤 좋긴한데 월투번개가 요즘 거의 멸종이네 - dc App 2026.06.22 16:36:17
ㅇㅇ @ㅇㅇ 화본역이 제일 광장이래서 가봤는데 이미 친해보이는 사람 5-7명 이렇게 모여있어서 접근 불가능이고 혼자다니는 조용한 사람아니면 말 못걸거같은 분위기긴하더라고요.. - dc App 218.49 2026.06.22 16:38:45
ㅇㅇ @글쓴 ㅇㅇ(218.49) 맞음 이미 서로 친구형성되있는애들이 심심해서 퍼블릭으로 몰려다니는거임 걔네들은 걍 무시하면되고 혼자다니는 사람이나 두명정도 대화중일때 껴들어보는게 좋지 근데 아마 대부분은 브얄기기도 없는 애들일거임 제대로 장비갖춘애들은 퍼블릭 거의 안가거든 - dc App 2026.06.22 16:42:24
ㅇㅇ @ㅇㅇ 난 시작부터 퀘스트3+부스아바타 샀는데 ㅈㅈ 친구생긴것도 데스크탑이긴함 - dc App 218.49 2026.06.22 16:43:04
ㅇㅇ @글쓴 ㅇㅇ(218.49) ㅋㅋ그치 그런이유도있고해서 브갤럼으로 인맥넓혀가는게 빠르긴할거임 퍼블릭에선 브챗제대로 해볼생각있는 사람찾기가 쉽지않을듯 - dc App 2026.06.22 16:45:02
ㅇㅇ @ㅇㅇ ㅇㅋㅇㅋ 일단 혼자 예쁜맵 구경다니다가 외로워지면 시도해봄 - dc App 218.49 2026.06.22 16:45:48
ㅇㅇ @글쓴 ㅇㅇ(218.49) 2026.06.22 16:4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108 바보 살빼는거 개쉬움 저녁 6시넘어 안먹으면됨 10 달달밤 2026-06-25 0
5778107 바보 우울증 있으면 비만일 확률 높더라 6 기타 2026-06-25 0
5778106 바보 다들 쪼나얌 6 여우유키 2026-06-25 0
5778105 바보 우우 국가는 마운자로 위고비를 보험 대상에 넣어줘라 6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04 바보 정상체중만 유지하면서 살고싶당 3 후에엥 2026-06-25 0
5778103 바보 한국 화이팅~~ 5:0으로 이길듯~~ 3 아바라용 2026-06-25 0
5778102 바보 월급받앗당 10 한낮 2026-06-25 0
5778101 바보 진짜 예쁜 애들 짱 많네 11 유저 2026-06-25 0
5778100 바보 나도텅트릴잘하고싶다 8 와샤넴 2026-06-25 0
5778099 바보 근데진짜사람마다체질이란게있긴하더라 7 실고밍 2026-06-25 0
5778098 바보 40키로대 돼보고 싶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8097 바보 축구볼거면 퇴근시켜줘 망할 회사야 5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8096 바보 브챗에 수집가 많은것같음 3 세이히나 2026-06-25 0
5778095 바보 gta6 pc버전은 엄청 잇다 나오겠지 ㅠㅠ 6 이뀨립스 2026-06-25 0
5778094 바보 브붕이들 죄다 키빼몸 3인데 무슨소리를 하는거냐? 2 네무이ii 2026-06-25 0
5778093 바보 건보료 국민연금 두개 합치면 30마넌임 6  ̄ ̄ 2026-06-25 0
5778092 바보 일찍출근해서 축구볼세팅하기 OwO 2026-06-25 0
5778091 바보 안녕이쁜아 6 실고밍 2026-06-25 0
5778090 바보 살찐게 그 사람 경멸까지 할 일인가? 8 ㅇㅇ 39.7 2026-06-25 0
5778089 바보 이쁜이는 이쁜말만 한다 하니깐 6 파란색귤 2026-06-25 0
5778088 바보 자고일어나깐 부기밭이네 1 칸터 2026-06-25 0
5778087 바보 밤으로 쨈만든거 잇는데 존나맛잇어... 6 이뀨립스 2026-06-25 0
5778086 바보 우리 키빼몸 얘기는 하지말자 8 후에엥 2026-06-25 0
5778085 바보 다들 축구 볼때 같이 보는척 일끝내고 폰하기 2 바다야 2026-06-25 0
5778084 바보 이거 ㅇㄷ박는것도 심상치가 않은데 8 카시오 2026-06-25 0
5778083 바보 3대 욕구중에 젤 좆밥이 식욕인데 17 와티 2026-06-25 0
5778082 바보 감사합니다 진짜 영웅들 6 파란색귤 2026-06-25 0
5778081 바보 짜장면 먹을때 물 생기는 애들이 허접임 9 네무이ii 2026-06-25 0
5778080 바보 링크용 자짤모음집 14 별고리 2026-06-25 0
5778079 바보 친구 마요꾸민거 봣는데 현타왓음 1 마샬아츠 2026-06-25 0
5778078 바보 어제연차였는데 왤케피곤하지 1 ㅇㅇ 2026-06-25 0
5778077 바보 오늘은 6.25 5 냥캣77 2026-06-25 0
5778076 바보 발기찬하루기싱 7 무키 2026-06-25 0
5778075 바보 킷~또힛또다요~ 1 말랑홀 2026-06-25 0
5778074 바보 아 짜파게티 물조절 잘못햇네... 8 읭지수 2026-06-25 0
5778073 바보 오늘 육이오네.. 2  ̄ ̄ 2026-06-25 0
5778072 바보 아 오늘 금요일인줄 알았는데 2 ㅇㅇ 2026-06-25 0
5778071 바보 아침 빈속에 요거트 먹는 식습관은 누가 먼저 시작한거임 7 후에엥 2026-06-25 0
5778070 바보 오늘도 회사에서 축구본다 8 레인 2026-06-25 0
5778069 바보 릴툰으로 포이요미 느낌 내면 무적의 쉐이더가 아닌가 7 도라지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