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뉴비인데 친구 어떻게사귀는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388
  • 2026-06-22 16:18:50
  • 218.49
														

화본역가서 혼자다니는사람 친추걸고 이것저것물어보고
내일도 같이하자고 말해보니까 알겠다는데 또 화본역 따라가기하는거야?

- dc official App
리아린 저도 오래 햇는데 진짜 모르겠음 - dc App 2026.06.22 16:19:21
ㅇㅇ 저는 월투하자고 하긴해요 2026.06.22 16:19:47
몰망 여러 방법이 있고 여러 길이 있지 2026.06.22 16:20:22
짹짹거리면팸니다 아! 이 게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맵도 많아요 인터페이스 열고 월드 들어가서 좌측 보면 게임 월드만 모여있는 카테고리 있어요 거기서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면 좋아용 ~ - dc App 2026.06.22 16:20:22
짹짹거리면팸니다 그리고 풍경이나 이쁜 월드 같은거 구경하는거 원하시면 여기 갤에 월드 카테고리 있는데 거기 사진 몇가 프리뷰로 보시고 가보셔도 좋아요잉 - dc App 2026.06.22 16:20:56
ㅇㅇ 한국인 파밍하려면 한튜랑 화본만 있는건가여 - dc App 218.49 2026.06.22 16:21:04
ㅇㅇ @짹짹거리면팸니다 ㄱㅅㄱㅅ - dc App 218.49 2026.06.22 16:21:11
짹짹거리면팸니다 한국인들 대부분은 한튜랑 화본에 많습니다 루석바, 유자청 찜질방인가 거기도 좀 있어요 - dc App 2026.06.22 16:22:16
ㅇㅇ 보지가슴만지면서ㅜ놀거면 브갤럼친추걸면되고 건전하게놀거면 친목회같은데 들가셈 - dc App 2026.06.22 16:22:29
ㅇㅇ 갤검해도 안나오는데 어디서찾아요? 그리고 그런건 다 친구데려오지않나 나같이 뉴비가 가도댐? 브얄기기는 있슴 - dc App 218.49 2026.06.22 16:24:10
ㅇㅇ @글쓴 ㅇㅇ(218.49) 보통 화본역이나 한튜포스터에 멤버나 교류회모집 이런거 있을텐데 뉴비면 더 챙겨줄듯 - dc App 2026.06.22 16:25:29
ㅇㅇ @ㅇㅇ 오 신기하다 고맙.. 내향인이라 힘드네 - dc App 218.49 2026.06.22 16:25:52
ㅇㅇ @글쓴 ㅇㅇ(218.49) 내향인이면 음.. 갤번개같은데 가서 눈치껏 아이컨택해서 성격좋아보이는 사람한테 친추소매넣기하는게 나을지도모름 - dc App 2026.06.22 16:27:52
ㅇㅇ @ㅇㅇ 갤번개는 마이크 켜야되지않나? 코자라 곤란한데 ㅎㅎ;; - dc App 218.49 2026.06.22 16:28:42
ㅇㅇ @글쓴 ㅇㅇ(218.49) 저댄이나 쓰담번개같은곳은 마이크안키니까 괜찮 브갤럼중에도 코자은근 있으니까 따로 신경쓸필욘없음 - dc App 2026.06.22 16:31:39
ㅇㅇ @ㅇㅇ 오 감사합니다 - dc App 218.49 2026.06.22 16:32:05
ㅇㅇ @글쓴 ㅇㅇ(218.49) 월투번개가서 같이 사진찍거나 월드구경하면서 놀면서 사람좋아보이는애한테 눈치껏 친추넣어두는게 젤 좋긴한데 월투번개가 요즘 거의 멸종이네 - dc App 2026.06.22 16:36:17
ㅇㅇ @ㅇㅇ 화본역이 제일 광장이래서 가봤는데 이미 친해보이는 사람 5-7명 이렇게 모여있어서 접근 불가능이고 혼자다니는 조용한 사람아니면 말 못걸거같은 분위기긴하더라고요.. - dc App 218.49 2026.06.22 16:38:45
ㅇㅇ @글쓴 ㅇㅇ(218.49) 맞음 이미 서로 친구형성되있는애들이 심심해서 퍼블릭으로 몰려다니는거임 걔네들은 걍 무시하면되고 혼자다니는 사람이나 두명정도 대화중일때 껴들어보는게 좋지 근데 아마 대부분은 브얄기기도 없는 애들일거임 제대로 장비갖춘애들은 퍼블릭 거의 안가거든 - dc App 2026.06.22 16:42:24
ㅇㅇ @ㅇㅇ 난 시작부터 퀘스트3+부스아바타 샀는데 ㅈㅈ 친구생긴것도 데스크탑이긴함 - dc App 218.49 2026.06.22 16:43:04
ㅇㅇ @글쓴 ㅇㅇ(218.49) ㅋㅋ그치 그런이유도있고해서 브갤럼으로 인맥넓혀가는게 빠르긴할거임 퍼블릭에선 브챗제대로 해볼생각있는 사람찾기가 쉽지않을듯 - dc App 2026.06.22 16:45:02
ㅇㅇ @ㅇㅇ ㅇㅋㅇㅋ 일단 혼자 예쁜맵 구경다니다가 외로워지면 시도해봄 - dc App 218.49 2026.06.22 16:45:48
ㅇㅇ @글쓴 ㅇㅇ(218.49) 2026.06.22 16:4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1564 바보 누구도 잘못하지 않았는데 저만 우울함 9 쌀로만든 2026-06-22 0
5771563 바보 오랜만에브챗하니까 시간너무잘가네 OwO 2026-06-22 0
5771562 바보 본가살땐 고양이 안고 잣는데 5 혼다 2026-06-22 0
5771561 바보 와코코이 6 ㅇㅇ 2026-06-22 0
5771560 바보 잠실 롯데월드 쌀숭이팝업 인형들이 귀여웟음 ㅇㄴ 2026-06-22 0
5771559 바보 수영연습을했어요 11 롯체 2026-06-22 0
5771558 바보 계속자다깬당 14 Meow 2026-06-22 0
5771557 바보 안고잘 인형 없으니까 못 자겟네 16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2 0
5771556 바보 벌레 너무 많아 살려줘 22 ㅇㅇ 2026-06-22 0
5771555 바보 근데 결국 시간이 답이더라고요 4 레레땅 2026-06-22 0
5771554 바보 자야지 4 프리즘분광기 2026-06-22 0
5771553 바보 잘자 브붕 6 12171212 2026-06-22 0
5771552 바보 왜양치하면잠이깰가여 7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71551 바보 님들 제 얘기좀 들어보셈 6 쌀로만든 2026-06-22 0
5771550 바보 모기가 발가락 물고갔다 1 엞엞 2026-06-22 0
5771549 바보 브챗이 참 밉다 8 레레땅 2026-06-22 0
5771548 바보 더자고싶어 8 와샤넴 2026-06-22 0
5771547 바보 대체 번역을 어케 하면 이렇게 나오는거지 1 ㅇㅇ 2026-06-22 2
5771546 바보 ㄴ 이사람 아바타로 딸침 1 팩트폭격기12 2026-06-22 0
5771545 바보 내 침소로 들어올 브붕. 8 혼다 2026-06-22 0
5771544 바보 코코이도와줄까? 7 ㅇㅇ 106.101 2026-06-22 0
5771543 바보 저지금매우톢식함 14 레레땅 2026-06-22 0
5771542 바보 브챗에 고추터지게하는애들이 너무많아 2 풀잎숲 2026-06-22 0
5771541 바보 줫. 까세요~ 15 레레땅 2026-06-22 0
5771540 바보 한번찍먹만해봐야지 19 땅꽁망냥 2026-06-22 0
5771539 바보 오늘은 브챗유기안해써 8 혼다 2026-06-22 0
5771538 바보 스팀 예상가격 보니 비욘드나 사야하나 ㅇㄴ 2026-06-22 0
5771537 바보 통화하는데 자꾸 히끗히끗 소리가 들려요 5 팩트폭격기12 2026-06-22 0
5771536 바보 야한 아바타 만들고싶다 14 토쿵 2026-06-22 0
5771535 바보 개백수인나의생활패턴은완전히무너져내렸다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2 0
5771534 바보 제가술을마히고잇단솟식인데요 4 ㅇㅇ 2026-06-22 0
5771533 바보 이제 자야겠다!! 2 띠얀띠 2026-06-22 0
5771532 바보 너무 두려운 경험을 했습니다 7 존나나 2026-06-22 0
5771531 바보 저 좋빻은 새끼 자꾸 꾸역꾸역 글 쓰는거 보면 ㅇㅇ 222.109 2026-06-22 0
5771530 바보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3 레레땅 2026-06-22 0
5771529 바보 오늘 브챗 알찻다 6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2 0
5771528 바보 나도 행복해질수있겠지? 24 먕이가 2026-06-22 0
5771527 바보 고삐풀린사람이 브챗을 하는걸까 브챗을하면 풀리는걸까 8 ㅇㅇ 125.180 2026-06-22 0
5771526 바보 포이요미 업로드 오마년 걸리는ㄷ중 1 ㅇㅇ 2026-06-22 0
5771525 바보 요즘 들박마려운 키펠있음 5 ㅇㅇ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