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뉴비인데 친구 어떻게사귀는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388
  • 2026-06-22 16:18:50
  • 218.49
														

화본역가서 혼자다니는사람 친추걸고 이것저것물어보고
내일도 같이하자고 말해보니까 알겠다는데 또 화본역 따라가기하는거야?

- dc official App
리아린 저도 오래 햇는데 진짜 모르겠음 - dc App 2026.06.22 16:19:21
ㅇㅇ 저는 월투하자고 하긴해요 2026.06.22 16:19:47
몰망 여러 방법이 있고 여러 길이 있지 2026.06.22 16:20:22
짹짹거리면팸니다 아! 이 게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맵도 많아요 인터페이스 열고 월드 들어가서 좌측 보면 게임 월드만 모여있는 카테고리 있어요 거기서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면 좋아용 ~ - dc App 2026.06.22 16:20:22
짹짹거리면팸니다 그리고 풍경이나 이쁜 월드 같은거 구경하는거 원하시면 여기 갤에 월드 카테고리 있는데 거기 사진 몇가 프리뷰로 보시고 가보셔도 좋아요잉 - dc App 2026.06.22 16:20:56
ㅇㅇ 한국인 파밍하려면 한튜랑 화본만 있는건가여 - dc App 218.49 2026.06.22 16:21:04
ㅇㅇ @짹짹거리면팸니다 ㄱㅅㄱㅅ - dc App 218.49 2026.06.22 16:21:11
짹짹거리면팸니다 한국인들 대부분은 한튜랑 화본에 많습니다 루석바, 유자청 찜질방인가 거기도 좀 있어요 - dc App 2026.06.22 16:22:16
ㅇㅇ 보지가슴만지면서ㅜ놀거면 브갤럼친추걸면되고 건전하게놀거면 친목회같은데 들가셈 - dc App 2026.06.22 16:22:29
ㅇㅇ 갤검해도 안나오는데 어디서찾아요? 그리고 그런건 다 친구데려오지않나 나같이 뉴비가 가도댐? 브얄기기는 있슴 - dc App 218.49 2026.06.22 16:24:10
ㅇㅇ @글쓴 ㅇㅇ(218.49) 보통 화본역이나 한튜포스터에 멤버나 교류회모집 이런거 있을텐데 뉴비면 더 챙겨줄듯 - dc App 2026.06.22 16:25:29
ㅇㅇ @ㅇㅇ 오 신기하다 고맙.. 내향인이라 힘드네 - dc App 218.49 2026.06.22 16:25:52
ㅇㅇ @글쓴 ㅇㅇ(218.49) 내향인이면 음.. 갤번개같은데 가서 눈치껏 아이컨택해서 성격좋아보이는 사람한테 친추소매넣기하는게 나을지도모름 - dc App 2026.06.22 16:27:52
ㅇㅇ @ㅇㅇ 갤번개는 마이크 켜야되지않나? 코자라 곤란한데 ㅎㅎ;; - dc App 218.49 2026.06.22 16:28:42
ㅇㅇ @글쓴 ㅇㅇ(218.49) 저댄이나 쓰담번개같은곳은 마이크안키니까 괜찮 브갤럼중에도 코자은근 있으니까 따로 신경쓸필욘없음 - dc App 2026.06.22 16:31:39
ㅇㅇ @ㅇㅇ 오 감사합니다 - dc App 218.49 2026.06.22 16:32:05
ㅇㅇ @글쓴 ㅇㅇ(218.49) 월투번개가서 같이 사진찍거나 월드구경하면서 놀면서 사람좋아보이는애한테 눈치껏 친추넣어두는게 젤 좋긴한데 월투번개가 요즘 거의 멸종이네 - dc App 2026.06.22 16:36:17
ㅇㅇ @ㅇㅇ 화본역이 제일 광장이래서 가봤는데 이미 친해보이는 사람 5-7명 이렇게 모여있어서 접근 불가능이고 혼자다니는 조용한 사람아니면 말 못걸거같은 분위기긴하더라고요.. - dc App 218.49 2026.06.22 16:38:45
ㅇㅇ @글쓴 ㅇㅇ(218.49) 맞음 이미 서로 친구형성되있는애들이 심심해서 퍼블릭으로 몰려다니는거임 걔네들은 걍 무시하면되고 혼자다니는 사람이나 두명정도 대화중일때 껴들어보는게 좋지 근데 아마 대부분은 브얄기기도 없는 애들일거임 제대로 장비갖춘애들은 퍼블릭 거의 안가거든 - dc App 2026.06.22 16:42:24
ㅇㅇ @ㅇㅇ 난 시작부터 퀘스트3+부스아바타 샀는데 ㅈㅈ 친구생긴것도 데스크탑이긴함 - dc App 218.49 2026.06.22 16:43:04
ㅇㅇ @글쓴 ㅇㅇ(218.49) ㅋㅋ그치 그런이유도있고해서 브갤럼으로 인맥넓혀가는게 빠르긴할거임 퍼블릭에선 브챗제대로 해볼생각있는 사람찾기가 쉽지않을듯 - dc App 2026.06.22 16:45:02
ㅇㅇ @ㅇㅇ ㅇㅋㅇㅋ 일단 혼자 예쁜맵 구경다니다가 외로워지면 시도해봄 - dc App 218.49 2026.06.22 16:45:48
ㅇㅇ @글쓴 ㅇㅇ(218.49) 2026.06.22 16:4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466 바보 Vrc입문하고 이렇게 살벌한 풍경 처음봤어 3 에델마이트너 2026-06-25 0
5778465 바보 졷암캐련들집합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8464 바보 부기컷은 이제 낮다고 생각하는데오 세이히나 2026-06-25 0
5778463 바보 암캐만있는 브챗에서 현실을 왜따져 카호 2026-06-25 0
5778462 바보 난 여름이 싫어 1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5 0
5778461 바보 저번부터 볼을 왜케 돌림 4 ㅇㅇ 2026-06-25 0
5778460 바보 까와 빠를 미치게 어쩌구.... 4 쥬에루 2026-06-25 0
5778459 바보 저 살빼려고 한거중에 뭐가있냐면 8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8458 바보 나는 싸이부기 받으면 용서하는 사람이다 2 파란색귤 2026-06-25 0
5778457 바보 이왕 일캐된거 천하재일 멸치대회 여는건 어떰 카데바 2026-06-25 0
5778456 바보 좀만 헤이트스러운 느낌 들어도 글 절대 안 써여 2 리즈_ 2026-06-25 0
5778455 바보 마른 브붕이들 단백질즙 채워넣어주기 11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454 바보 음 그렇군 사무실 탄식 소리가 뭔가 했군 시나노 2026-06-25 0
5778453 바보 우리이제 32강 못가는거임???? 4 이뀨립스 2026-06-25 0
5778452 바보 의사 선샌닌도 브챗을하네 ㅋㅋㅋㅌ 18 애기 2026-06-25 0
5778451 바보 돼지놀려놓고 버거뿌리네 와... 10 달나비 2026-06-25 9
5778450 바보 난 명보햄 까는거 이해안감 3 마요라123 2026-06-25 0
5778449 바보 축구 껐음 ㅇㅇ 2026-06-25 0
5778448 바보 저 키빼몸 120임.. 13 유진_ 2026-06-25 0
5778447 바보 생각해보니까이거좀야한듯 ㅇㅇ 2026-06-25 0
5778446 바보 근데 과몰입하면 섹스도 해야함? 2 ㅇㅇ 223.38 2026-06-25 0
5778445 바보 아 씨바 이노리 2026-06-25 0
5778444 바보 밥머먹죠 4 실고밍 2026-06-25 0
5778443 바보 이런십 ㅇㅇ 2026-06-25 0
5778442 바보 ㅅㅂ 축구 개병신 ㅇㅇ 2026-06-25 0
5778441 바보 님들부스에로터분수쇼에셋사지마세여 16 사랑해용 2026-06-25 0
5778440 바보 쫀아쫀아아~ 12 나루미 2026-06-25 0
5778439 바보 버거는살찌니까다이소쿠폰으로지급하겠습니다 4 ㅇㅇ 2026-06-25 0
5778438 바보 지금 입갤한 브붕 상황 1 hikaru 2026-06-25 0
5778437 바보 하 먹히는건 좀 5 폼폼 2026-06-25 0
5778436 바보 키빼몸 110은 어떰 12 설교소녀 2026-06-25 0
5778435 바보 아ㅋㅋ 허리아파서 오후에 병원좀 다녀올라했더니 8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5 0
5778434 바보 얘들아 좋은 아침 15 달나비 2026-06-25 0
5778433 바보 홈런볼 < 왜 6천원이나함? 9 제로콜라 2026-06-25 0
5778432 바보 나도 살찌게 식단관리좀 제발 6 Ch5 2026-06-25 0
5778431 바보 가끔 가다 여자애들 자기 배 나왔다고 살 빼야한다는데 4 ㅇㅇ 121.135 2026-06-25 0
5778430 바보 깜피 별로 안조아하긴함 2 ㅇㅇ 2026-06-25 0
5778429 바보 근데 이제 뭐함 1 ㅇㅇ 2026-06-25 0
5778428 바보 오늘 점심은 kfc입니다 앙나이수 3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427 바보 "브붕아~ 점심 먹어야지~" 18 네무이ii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