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뉴비인데 친구 어떻게사귀는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388
  • 2026-06-22 16:18:50
  • 218.49
														

화본역가서 혼자다니는사람 친추걸고 이것저것물어보고
내일도 같이하자고 말해보니까 알겠다는데 또 화본역 따라가기하는거야?

- dc official App
리아린 저도 오래 햇는데 진짜 모르겠음 - dc App 2026.06.22 16:19:21
ㅇㅇ 저는 월투하자고 하긴해요 2026.06.22 16:19:47
몰망 여러 방법이 있고 여러 길이 있지 2026.06.22 16:20:22
짹짹거리면팸니다 아! 이 게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맵도 많아요 인터페이스 열고 월드 들어가서 좌측 보면 게임 월드만 모여있는 카테고리 있어요 거기서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면 좋아용 ~ - dc App 2026.06.22 16:20:22
짹짹거리면팸니다 그리고 풍경이나 이쁜 월드 같은거 구경하는거 원하시면 여기 갤에 월드 카테고리 있는데 거기 사진 몇가 프리뷰로 보시고 가보셔도 좋아요잉 - dc App 2026.06.22 16:20:56
ㅇㅇ 한국인 파밍하려면 한튜랑 화본만 있는건가여 - dc App 218.49 2026.06.22 16:21:04
ㅇㅇ @짹짹거리면팸니다 ㄱㅅㄱㅅ - dc App 218.49 2026.06.22 16:21:11
짹짹거리면팸니다 한국인들 대부분은 한튜랑 화본에 많습니다 루석바, 유자청 찜질방인가 거기도 좀 있어요 - dc App 2026.06.22 16:22:16
ㅇㅇ 보지가슴만지면서ㅜ놀거면 브갤럼친추걸면되고 건전하게놀거면 친목회같은데 들가셈 - dc App 2026.06.22 16:22:29
ㅇㅇ 갤검해도 안나오는데 어디서찾아요? 그리고 그런건 다 친구데려오지않나 나같이 뉴비가 가도댐? 브얄기기는 있슴 - dc App 218.49 2026.06.22 16:24:10
ㅇㅇ @글쓴 ㅇㅇ(218.49) 보통 화본역이나 한튜포스터에 멤버나 교류회모집 이런거 있을텐데 뉴비면 더 챙겨줄듯 - dc App 2026.06.22 16:25:29
ㅇㅇ @ㅇㅇ 오 신기하다 고맙.. 내향인이라 힘드네 - dc App 218.49 2026.06.22 16:25:52
ㅇㅇ @글쓴 ㅇㅇ(218.49) 내향인이면 음.. 갤번개같은데 가서 눈치껏 아이컨택해서 성격좋아보이는 사람한테 친추소매넣기하는게 나을지도모름 - dc App 2026.06.22 16:27:52
ㅇㅇ @ㅇㅇ 갤번개는 마이크 켜야되지않나? 코자라 곤란한데 ㅎㅎ;; - dc App 218.49 2026.06.22 16:28:42
ㅇㅇ @글쓴 ㅇㅇ(218.49) 저댄이나 쓰담번개같은곳은 마이크안키니까 괜찮 브갤럼중에도 코자은근 있으니까 따로 신경쓸필욘없음 - dc App 2026.06.22 16:31:39
ㅇㅇ @ㅇㅇ 오 감사합니다 - dc App 218.49 2026.06.22 16:32:05
ㅇㅇ @글쓴 ㅇㅇ(218.49) 월투번개가서 같이 사진찍거나 월드구경하면서 놀면서 사람좋아보이는애한테 눈치껏 친추넣어두는게 젤 좋긴한데 월투번개가 요즘 거의 멸종이네 - dc App 2026.06.22 16:36:17
ㅇㅇ @ㅇㅇ 화본역이 제일 광장이래서 가봤는데 이미 친해보이는 사람 5-7명 이렇게 모여있어서 접근 불가능이고 혼자다니는 조용한 사람아니면 말 못걸거같은 분위기긴하더라고요.. - dc App 218.49 2026.06.22 16:38:45
ㅇㅇ @글쓴 ㅇㅇ(218.49) 맞음 이미 서로 친구형성되있는애들이 심심해서 퍼블릭으로 몰려다니는거임 걔네들은 걍 무시하면되고 혼자다니는 사람이나 두명정도 대화중일때 껴들어보는게 좋지 근데 아마 대부분은 브얄기기도 없는 애들일거임 제대로 장비갖춘애들은 퍼블릭 거의 안가거든 - dc App 2026.06.22 16:42:24
ㅇㅇ @ㅇㅇ 난 시작부터 퀘스트3+부스아바타 샀는데 ㅈㅈ 친구생긴것도 데스크탑이긴함 - dc App 218.49 2026.06.22 16:43:04
ㅇㅇ @글쓴 ㅇㅇ(218.49) ㅋㅋ그치 그런이유도있고해서 브갤럼으로 인맥넓혀가는게 빠르긴할거임 퍼블릭에선 브챗제대로 해볼생각있는 사람찾기가 쉽지않을듯 - dc App 2026.06.22 16:45:02
ㅇㅇ @ㅇㅇ ㅇㅋㅇㅋ 일단 혼자 예쁜맵 구경다니다가 외로워지면 시도해봄 - dc App 218.49 2026.06.22 16:45:48
ㅇㅇ @글쓴 ㅇㅇ(218.49) 2026.06.22 16:4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544 바보 10점만점에100점 19 세루루 2026-06-23 0
5773543 바보 오늘 성적 좋네.. 4 미로 2026-06-23 0
5773542 바보 바질폭풍성장중 14 미찌 2026-06-23 0
5773541 바보 B+고닉이래 6 청랑이 2026-06-23 0
5773540 바보 유동의은혜에 감사드립니다 7 백넘버 2026-06-23 0
5773539 바보 의외로 정병은 없다고 나왔네ㅋㅋ 4 회귀성원리 2026-06-23 0
5773538 바보 평가 받은것들 다모아봄 ㅋㅋ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537 바보 마라샹궈시켯어요 4 읭지수 2026-06-23 0
5773536 바보 퍼블릭안간지오래댓네 6 우사뿅 2026-06-23 0
5773535 바보 모든 평가를 평균 미만 받앗음 2 김다첼 2026-06-23 0
5773534 바보 6점고닉이래 6 양념게장 2026-06-23 0
5773533 바보 ㄹㅇ인가요.. 10 푸너 2026-06-23 0
5773532 바보 뭔가 요즘 예전 쇼콜라 아바타도 끼고싶네 7 최유은 2026-06-23 1
5773531 바보 브붕이들 다 내꺼 4 기타 2026-06-23 0
5773530 바보 아니 정신병 평가 존나 웃기네 2 백야ㅿ 2026-06-23 0
5773529 바보 정신병평가 ㅇㄷ 2 공담 2026-06-23 0
5773528 바보 정신병 평가 참잘했어요 도장 받앗아 12 휘핑크림 2026-06-23 0
5773527 바보 저도 이제 나쁜 사람으로 살거예요 19 리즈_ 2026-06-23 0
5773526 바보 adhd 1스푼도 아니고 3스푼이라니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525 바보 지듣노 평가좀 5 라스콜 2026-06-23 0
5773524 바보 4~6점 쇼콜라에요 3 비엔이 2026-06-23 0
5773523 바보 10점 받았우 11 녠니무 2026-06-23 0
5773522 바보 근데 이렇게까지 무료정리하는 건 어쩌다가 하게된거긴함 7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521 바보 얘는 8점이래요 2 냉채 2026-06-23 0
5773520 바보 브갤 맛저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3 0
5773519 바보 야짤왜감점임…? 10 ㅇㅇ 2026-06-23 0
5773518 바보 평가 어떻게하는거임? OculusQuest 2026-06-23 0
5773517 바보 먼 과몰입평가임 야오옹이 2026-06-23 0
5773516 바보 코마도고닉평가용 9 마샬아츠 2026-06-23 0
5773515 바보 브외모정병 살짝이라는데 이게 모임???? 2 2__star 2026-06-23 0
5773514 바보 기술로 쇼부치는 테크니션 브붕이에요 4 쫄깃_ 2026-06-23 0
5773513 바보 생각보다 시원하네?? 하고 걷고 있었는데 7 시나노 2026-06-23 0
5773512 바보 맛있는 저녁시간이에요 10 비엔이 2026-06-23 0
5773511 바보 평가 개웃기넹 ㅋㅋㅋㅋㅋㅋ 14 ㅇㅇ 2026-06-23 0
5773510 바보 코마도 4 공담 2026-06-23 0
5773509 바보 이쁜 사진 없어서 안할래 8 두부과자 2026-06-23 0
5773508 바보 어디가서 내놓기 힘든 버릇잇음? 12 참크레커 2026-06-23 0
5773507 바보 아 개힘드러 제로콜라 2026-06-23 0
5773506 바보 adhd 나쁜건가요 ㅠㅠㅠㅠㅠㅠ 4 이뀨립스 2026-06-23 0
5773505 바보 10점이라니 7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