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프플방에서 무지성으로 신음내는 애들 어케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333
- 2026-06-22 15:53:38
- 1.217
| SenYan | | 2026.06.22 15:54:03 |
| 유저 | 프빗 데려가서 따먹고 프플방에선 자제해달라고 해봐 - dc App | 2026.06.22 15:54:05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면전에대고그만좀하라고함 - dc App | 2026.06.22 15:54:15 |
| ㅇㅇ1 | 방 옮김=깔끔 27.124 | 2026.06.22 15:54:46 |
| ㅇㅇ | 1.217 | 2026.06.22 15:56:24 |
| ㅇㅇ2 | 말로하고 안들으면 삭제하거나 삭제못하는성격이면 상시주황불 121.88 | 2026.06.22 15:56:29 |
| ㅇㅇ | 이쁘면 그러고싶지만 대부분 저런애들은 못쌩김 1.217 | 2026.06.22 15:56:39 |
| ㅇㅇ | 이러고싶지만 높은 확률로 싸움남 1.217 | 2026.06.22 15:57:08 |
| 먕이가 | 우와 너무 싫은데.. | 2026.06.22 15:57:39 |
| ㅇㅇ | 이게 백번 맞는데 못할때가 많아 프플방에서 맘에드는 사람 발견했는데 아직 친추도 못했고 이동도 못하고 저거 하나때매 나가기도 뭐같고 1.217 | 2026.06.22 15:57:41 |
| ㅇㅇ | 내 주변 친구들은 저런애들이 없어서 괜찮은데 프플방에서 첨보는 애들이 저래 근데 좀 심하게 많이보임 1.217 | 2026.06.22 15:58:28 |
| ㅇㅇ | 맞음 진짜 너무싫어 1.217 | 2026.06.22 15:58:49 |
| ㅇㅇ3 | 누구 친구냐고 물어보고 저분 친구에요 하면 그사람한테 가서 저사람 원래 저러냐고 물어봄 175.214 | 2026.06.22 16:00:19 |
| ㅇㅇ | 와 이거다 1.217 | 2026.06.22 16: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