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가스라이팅 당해줘...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323
- 2026-06-22 15:47:09
| 짹짹거리면팸니다 | 내가주는사랑만진짜사랑이야 - dc App | 2026.06.22 15:47:48 |
| 레몬버블 | | 2026.06.22 15:47:49 |
| 쥬니어네이버 | 저가스라이팅잘당하는성격이고 브챗에서도자주당해서이런거보면먼가무서어여으흐 - dc App | 2026.06.22 15:47:52 |
| ㅇㅇ | 얘는 아직도 얼티밋 트래커 안샀네 ㅉㅉ | 2026.06.22 15:47:56 |
| 이뀨립스 | ㅁㅊ 얜 경력직일듯.... | 2026.06.22 15:48:17 |
| 이뀨립스 | 이건 똥꼬라이팅이자나 | 2026.06.22 15:48:28 |
| 이뀨립스 | ㅁㅊ 전 착해서안그래요!!! | 2026.06.22 15:48:39 |
| 이뀨립스 | | 2026.06.22 15:48:45 |
| 양념게장 | 2026.06.22 15:49:09 | |
| 설교소녀 | 으악 소름돋는다 - dc App | 2026.06.22 15:49:21 |
| 유진_ | 알겠어 안아줄게 - dc App | 2026.06.22 15:49:29 |
| 쥬니어네이버 | @이뀨립스 아니해조닿하고시퍼 - dc App | 2026.06.22 15:49:34 |
| 이뀨립스 | @쥬니어네이버 ㅁㅊ얘가 날 가스라이팅한다!!!!!!!! | 2026.06.22 15:50:05 |
| 이뀨립스 | | 2026.06.22 15:50:15 |
| 이뀨립스 | 기다려... 대사 장전중... | 2026.06.22 15:50:23 |
| 이뀨립스 | 이러면 가스라이팅 못하는데... | 2026.06.22 15:50:36 |
| 유저 | 대딸머신 뭐임 - dc App | 2026.06.22 15:51:08 |
| 이뀨립스 | 물총이랍니다~ | 2026.06.22 15:51:55 |
| ㅇㅇ1 | 다른건 다 당해주는데 아바타 욕은 못참고 차단함 118.235 | 2026.06.22 15:58:38 |
| 이뀨립스 | ㅁㅊ안그럴게..... | 2026.06.22 15:59:04 |
| ㅇㅇ1 | 근데 과몰입이 이딴식으로 가스라이팅 시도하면 귀여워서 당해줄듯 꼴린다 118.235 | 2026.06.22 15:59:34 |
| 이뀨립스 | @ㅇㅇ1(118.235) | 2026.06.22 15:59: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