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아이씨발좆같네생각하니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310
  • 2026-06-22 15:38:01
  • 211.235
														

개씨발병신같은년집착멘헤라구속ㅈㄴ하고가스라이팅ㅈㄴ하고ㅅㅂ년진짜 군대간거 기다리는데 집착 더 심해져서 지쳐서 헤어졋더니 이씹새낀 헤어지고 휴가나오자마자 다른브붕이랑 꽁냥거리고 정신못차리는거 보면 개시발내가먼헛짓거리를 한건지 모르겟네 개좆같다진짜 그리고 여기선 호감고닉이라니까 ㅋㅋ 시발 제발 한명만 당해봐라 지뢰심어놨다ㅅㄱ해라
짹짹거리면팸니다 곰신브붕이 ㅋㅋㅋㅋㅋ개웃기노 - dc App 2026.06.22 15:39:10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무섭다 - dc App 2026.06.22 15:39:19
뱅오수 2026.06.22 15:39:44
먀먀나나 남남곰신 ㄷ 2026.06.22 15:39:54
유저 근데 군대에서 성격 고치고 진짜 S+ 브붕 되버렸으면 어캐함 - dc App 2026.06.22 15:40:41
멈블 힘내 2026.06.22 15:41:18
ㅇㅇ 못해 걘 병이야 211.235 2026.06.22 15:41:47
유저 @글쓴 ㅇㅇ(211.235) 마니 힘들었구나 이쁘니 ... 내가 토닥토닥 해줄게 일루와 - dc App 2026.06.22 15:43:07
ㅇㅇ 대충 군대간고닉중에 호감받는애 찾으면되는거지?? - dc App 2026.06.22 15:45:19
ㅇㅇ @유저 내가 시발 화장실가는것도 통제당했다고아아아아악시발진짜열받네디코활동중게임표시안켯다고망상집착당했는데아시발진짜 내 시간 내 돈 211.235 2026.06.22 15:47:56
유저 @글쓴 ㅇㅇ(211.235) ㅠㅠ .. 많이 힘들었겠다 집착 당하는거 ㄹㅇ 힘들지 갠찬아 아가야 이제 끝났어 너도 호감고닉 해서 다른 브붕이들 남 부럽지 않게 후리구 다니자 - dc App 2026.06.22 15:48:50
ㅇㅇ @유저 미안해 욕해서 미안해미안해미안해미안해조금망가졋나봐미안해 211.235 2026.06.22 15:49:54
유저 @글쓴 ㅇㅇ(211.235) 아니 ㅋㅋㅋ 나한텐 괜찮아 일루와....? 갤에서 치야호야 받고 기분 조아지기 응원해~ - dc App 2026.06.22 15:52:08
머퓨 많은일이있었구나.. 화이팅이양 2026.06.22 15:52: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343 일반 비추가 부활했다고?????????????????? 1 ㅇㅇ 121.137 2026-06-26 3
5786342 일반 똥짤 올라오던거 전부 저장해논 파딱은 개추 ㅇㅇ 223.38 2026-06-26 0
5786341 일반 참.. 8 sisters 2026-06-26 0
5786340 일반 메드베데프가 아니고 젤렌스키였노 ㅇㅇ 211.234 2026-06-26 0
5786339 일반 전주딱 ㅈ같아서 런친거아니냐 했는데 왜 차단임 ㅇㅇ 222.101 2026-06-26 0
5786338 일반 내 카드 어디갓지,, 와샤넴 2026-06-26 0
5786337 일반 신 정권과 함깨할 브붕이들을 구합니다 1 ㅇㅇ 2026-06-26 0
5786336 일반 비추 생겼다 새나_ 2026-06-26 0
5786335 일반 파딱주는 기준이 뭐임 4 쥬에루 2026-06-26 0
5786334 일반 다 ㄷㅊ 새호운 파딱들 당장 버거 뿌려라 4 Meow 2026-06-26 0
5786333 일반 주딱 친구들이야? 토쿵 2026-06-26 0
5786332 일반 무법지대 될꺼같아 ㅋㅋㅋㅋ 달달밤 2026-06-26 0
5786331 일반 근데 진짜 좆목라인이잖아 5 ㅇㅇ 211.119 2026-06-26 6
5786330 일반 비추생겻네 1 편하비_ 2026-06-26 1
5786329 일반 비추 생겼다 달려잇 이노리 2026-06-26 0
5786328 일반 갤이 점점망해가고이써 도람 2026-06-26 0
5786327 일반 명예훼손으로 차단은머임?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6326 일반 이번주딱은줏대가없구나 2 ㅇㅇ 2026-06-26 1
5786325 일반 나 시발 utf-8꺼져있으면 sdk 가맛이가는데 1 AgnesTachyon 2026-06-26 0
5786324 일반 브석열이 계엄버튼눌러서 바뀐거 아니죠? 4 햄말랑 2026-06-26 0
5786323 일반 애미 19 닝닝즈 2026-06-26 7
5786322 바보 나만 아니면 돼!!!!!!!! 1 이노리 2026-06-26 0
5786321 일반 부재중 머임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20 바보 오피셜) 지금 파딱 올라오는 애들 신규주딱 좆목라인임 3 ㅇㅇ 121.137 2026-06-26 8
5786319 바보 비추생겼냐? 1 ㅇㅇ 118.33 2026-06-26 2
5786318 바보 정상화 시동거냐 힘내라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17 바보 파딱 100명안댐? 1 레테 2026-06-26 0
5786316 바보 그래서 이제 뭐함? 개추 2026-06-26 0
5786315 바보 파딱 개많아졌는데? 1 백약지장 2026-06-26 0
5786314 바보 그니까 지금 징집들 3 아스퍼거 2026-06-26 0
5786313 바보 긎데 쟤늦 머하다 파딱댐?? 6 유저 2026-06-26 0
5786312 바보 나 파딱줘 1 CALB 2026-06-26 0
5786311 바보 ㅋㅋㅋㅋㅋㅋ 부재중입니다 ㅋㅋㅋㅋ 4 노그 2026-06-26 0
5786310 바보 . ㅇㅇ 211.42 2026-06-26 0
5786309 바보 심심해.. 14 푸너 2026-06-26 0
5786308 바보 오 늘어난다 늘어나 축하해 파딱의 의무 이노리 2026-06-26 0
5786307 바보 주딱 지금 돌아오면 버거 방명록으로 줌 3 ㅇㅇ 121.168 2026-06-26 0
5786306 바보 정권교체의 날임? ㅇㅇ 2026-06-26 0
5786305 바보 아 새 파딱 라인업 레전드네 진짜 7 달나비 2026-06-26 0
5786304 바보 마구 파래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