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GXR 한쪽눈만 버벅이는 증상 있는 사람 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293
  • 2026-06-22 15:28:22
  • 118.235
														

현재 증상) 브챗 위주로 하는데 광원이 많은 특정 맵들이나 ui 켜는 등의 로드가 살짝 올라가는 행동을 하면 오른눈이 프레임이 떨어지는건지 버벅이기 시작함

그카 4070 사용중이라 스펙 타협하고 쓰는데 버데탑 추천 사양인 72프레임/High로 해도 같은 증상 있음

이거보다 프레임이랑 화질 낮추면 확실히 증상 횟수가 감소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여전히 나타나긴함

오른눈만 일어나는 버벅임인걸 확신하는 이유는 오른눈 감고 윙크하면서 돌아보면 조금도 이상한게 없이 매끄럽게 잘보임

이거 컴이 구려서 그런거임 아니면 뭔가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는거인지 조언좀
유저 버데탑 설정 문제임 프레임 제한 없게 하셈 딸리면 1/2 토막 시키는 설정 있잖아 그거 꺼버리셈 - dc App 2026.06.22 15:32: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179 일반 저파딱중하나는그세글자고닉을처단할강단이있길바란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178 일반 통근버스 기사님 성질 급하나봐 2 비엔이 2026-06-26 0
5787177 일반 주딱또 바뀌었는데 ㅇㅇ 14.33 2026-06-26 0
5787176 일반 이 디시콘 본인 보고 웃는거같으면 개추 ㅋㅋ 노그 2026-06-26 0
5787175 일반 주딱 왜 바뀜 3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174 일반 아 전주딱 아니구나 머하지 2026-06-26 0
5787173 일반 전 주딱이 걍 개 고트였ㅇㅁㅡ 4 ㅇㅇ 2026-06-26 3
5787172 일반 애들아 지금이야!! 존나나 2026-06-26 0
5787171 일반 생각해보니 전주딱 탈주했으면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170 일반 ㅎㅇ 머하지 2026-06-26 0
5787169 일반 어 시발 디엠씨에서 내려야하는데 좆됐다 아님? 8 67 2026-06-26 0
5787168 일반 씨발 15 사랑해용 2026-06-26 2
5787167 일반 전주딱그래도좋은사람이었는데 2 서라벌 2026-06-26 2
5787166 일반 파딱부재중머임???? 4 닝닝즈 2026-06-26 0
5787165 일반 파딱을 왜 하고 싶어하는거임..? 2 증류쉐이 2026-06-26 0
5787164 일반 진심데이트 하고왓더니 정권교체가 일어난 것에 대하여 냐하링 2026-06-26 0
5787163 일반 파딱 강제 징집당하는거 ㅈㄴ웃김 hikaru 2026-06-26 1
5787162 일반 카멜레온 하고 오니까 갤이 불타있네 4 프리즘분광기 2026-06-26 2
5787161 일반 .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160 일반 비추좋아하는사람들은휠체어탭쓰죠 ㅇㄴ 2026-06-26 0
5787159 일반 주딱님아 이거 권한없어서 스스로못푸는거같은대요 7 ㅇㅇ 118.46 2026-06-26 0
5787158 일반 페이퍼 언제오냐................. 2 강보철지 2026-06-26 0
5787157 일반 아바타 못 생긴애가 일침하는 거 보는 거 만큼 꼴보기 싫은게 없음 1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156 일반 둘 잡혔노 노그 2026-06-26 0
5787155 일반 짤녀 귀여우면 개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2
5787154 일반 파딱들이 늘어는구나 2 비엔이 2026-06-26 0
5787153 일반 이건 또 뭐여 7 잔물결 2026-06-26 0
5787152 일반 하얀포션 12개 훈지 넣어드립니다 5 67 2026-06-26 0
5787151 일반 저 집가는중임 2 백야ㅿ 2026-06-26 0
5787150 일반 파딱은 달라고하면 안줌 ㅇㅇ 2026-06-26 0
5787149 일반 아 브알 고장난거 답도없네 20 신뢰에요 2026-06-26 0
5787148 일반 파딱 달지도 않았는데 왜 다들 차단 푸는법을 아는건데 1 lilToon 2026-06-26 0
5787147 일반 파딱 전부 ㅇㅇ 고닉에 자짤금지 하죠 2 칸터 2026-06-26 1
5787146 일반 거절은 눌렀고 한마디만 함 3 ㅇㅇ 14.33 2026-06-26 0
5787145 일반 인겜닉 갤닉으로 써도 됨? 18 머하지 2026-06-26 0
5787144 일반 갤 ㄹㅇ 난장판이네 ㅇㅇ 2026-06-26 0
5787143 일반 브야스 도킹 받고 싶은데 브챗을 안킨다아님??? 9 67 2026-06-26 0
5787142 일반 뭐 정권이 바껴도 늘 하던대로 하면 되는 거죠? 2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141 부스 6.26 오늘의 무료 3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140 일반 뚜따 첨해보니 난리네 어후 7 잔물결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