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누비 아바타 만드는중...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273
- 2026-06-22 15:16:30
| 댕댕충 | 좋아 | 2026.06.22 15:18:02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볼이 너무 빵빵하다보니 아바타가 살짝 둔한 느낌이 있어용 살짝 샤프한 느낌을 줘도 좋을거 같애요~ - dc App | 2026.06.22 15:18:31 |
| 고소메 | 귀여워 | 2026.06.22 15:20:12 |
| SenYan | | 2026.06.22 15:20:55 |
| ㅇㅇ | 와 그대로 했더니 정말 더 귀여워졌어요 감사합니다 | 2026.06.22 15:2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