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진짜맛잇는거먹고싶다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3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242
- 2026-06-22 14:56:14
| 짹짹거리면팸니다 | 카니발리즘동의합니다 - dc App | 2026.06.22 14:56:31 |
| 개물렁 | 헉! | 2026.06.22 14:56:33 |
| 쥬니어네이버 | 난 맛업으.. - dc App | 2026.06.22 14:56:44 |
| 실고밍 | 헐 | 2026.06.22 14:57:06 |
| 삐랑 | 와퍼 올 엑스트라가 아니고? | 2026.06.22 14:57:24 |
| 달나비 | 잉?? | 2026.06.22 14:57:31 |
| 달나비 | 안돼? | 2026.06.22 14:57:39 |
| 달나비 | 와퍼안먹은지한2년3년된거같음 | 2026.06.22 14:57:59 |
| 개물렁 | @달나비 부끄.. | 2026.06.22 14:58:03 |
| 삐랑 | 헐 와퍼를 사랑해줘 | 2026.06.22 14:58:11 |
| 달나비 | 동의한거다 | 2026.06.22 14:58:14 |
| 달나비 | 맛잇어져봐 | 2026.06.22 14:58:21 |
| 달나비 | @개물렁 말없으면긍정이다? | 2026.06.22 14:58:32 |
| ㅇㅇ | 마라맛 - dc App | 2026.06.22 14:58:36 |
| 달나비 | @삐랑 햄부기 자체를 잘 안 먹어 먼가 물린다고 할지 작정하고 땡길때 먹는 거 아니면 남아서 항상 | 2026.06.22 14:59:01 |
| 달나비 | 아 마라먹고싶네 | 2026.06.22 14:59:09 |
| 개물렁 | @달나비 | 2026.06.22 14:59:16 |
| ㅇㅇ | ㄱㄱ? - dc App | 2026.06.22 14:59:22 |
| 달나비 | @개물렁 | 2026.06.22 14:59:27 |
| 달나비 | @ㅇㅇ 돈이업어 | 2026.06.22 14:59:34 |
| 개물렁 | @달나비 맛있게 먹어요 | 2026.06.22 15:00:11 |
| 달나비 | @개물렁 야하다 | 2026.06.22 15:00:18 |
| ㅇㅇ | | 2026.06.22 15:00:23 |
| 달나비 | @ㅇㅇ | 2026.06.22 15:00:30 |
| 개물렁 | @달나비 그런걸로 도움이 될 수 있다면야 | 2026.06.22 15:00:38 |
| ㅇㅇ | 저는케이크에요 - dc App | 2026.06.22 15:00:38 |
| 달나비 | @ㅇㅇ 헐 너 갑자기 아이콘이 하얘졋어 | 2026.06.22 15:00:56 |
| 달나비 | @ㅇㅇ 아니네오륜가 | 2026.06.22 15:01:03 |
| ㅇㅇ | 헉 그게머에요 - dc App | 2026.06.22 15:01:10 |
| 달나비 | @ㅇㅇ 닉네임 옆에잇는 아이콘이 하얘졋엇는데아니엇어 | 2026.06.22 15:12:01 |
| ㅇㅇ | | 2026.06.22 1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