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엘프랑 오크나오는게 좋음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238
- 2026-06-22 14:55:07
| 와티 | 엘프불쌍해 | 2026.06.22 14:56:04 |
| 멈블 | 근데 몇년전부턴 오히려 오크가 엘프한테 당하더라 | 2026.06.22 14:57:07 |
| 기름참치 | | 2026.06.22 14:57:19 |
| 기름참치 | ㄹㅇ 말이랑하다 오크 오니까 붙잡아가지고 ㅋ | 2026.06.22 14:57:46 |
| 먕이가 | 난 오크말고 고블린나오면 좋겠어 | 2026.06.22 14:58:52 |
| 기름참치 | ㄹㅇ 고블린한테 일부러 당하고 나중에 죽이려다 진짜로 약해져서 노예되는거 ㅎㅎ | 2026.06.22 14:59:48 |
| 먕이가 | @기름참치 아 꼴린당 | 2026.06.22 14:59: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