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는 게이가 아니라서 망가에 남자가 나오는게 싫어요
- 글쓴이
- 와티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232
- 2026-06-22 14:52:10
| 우에하라라 | 금태양은 어때 | 2026.06.22 14:52:36 |
| 기름참치 | 전 남캐가 못생기거나 괴물이면 흥분됨 | 2026.06.22 14:52:49 |
| 와티 | ntr싫어 | 2026.06.22 14:52:59 |
| 와티 | 으악 개싫다 | 2026.06.22 14:53:11 |
| 먕미냥 | 그럼 백합 봐 | 2026.06.22 14:54:58 |
| 와티 | 그래서 페니반도 좋아하긴 해 | 2026.06.22 14:55:43 |
| 먕미냥 | @와티 아니 이런 ㅁㅊ | 2026.06.22 14:56:04 |
| 와티 | @먕미냥 왜 욕하니 ㅠㅠㅠ | 2026.06.22 14:57:28 |
| 먕미냥 | @와티 백합 페니반은 쫌...하드한 취향이네 | 2026.06.22 14:5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