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니 진심 서울사람들은 고기 먹을때 된장시킴?
- 글쓴이
- 편하비_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231
- 2026-06-22 14:52:01
| 몰망 | | 2026.06.22 14:52:19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먼저시키고같이먹죠 ㅋ~ - dc App | 2026.06.22 14:52:29 |
| 와티 | 그거 지역마다 다른게 아니고 세대차이래 | 2026.06.22 14:52:31 |
| 새하양 | 된찌는 서비스임 - dc App | 2026.06.22 14:52:32 |
| ㅇㅇ | 밥시키면 따라나와서 그냥 먹는거 아니였어? | 2026.06.22 14:52:44 |
| 편하비_ | 된장은 후식 느낌 아니야??? - dc App | 2026.06.22 14:53:26 |
| 편하비_ | ㄹㅇ????? - dc App | 2026.06.22 14:53:30 |
| 편하비_ | 그치? - dc App | 2026.06.22 14:53:36 |
| 편하비_ | 좋은집이네 - dc App | 2026.06.22 14:53:45 |
| 화무요 | 고기다묵고시켜야지 | 2026.06.22 14:53:59 |
| 편하비_ | 아니 고기 다 먹고 된찌 시키는거 아니야??? - dc App | 2026.06.22 14:54:01 |
| 편하비_ | 그치 이게 맞지 - dc App | 2026.06.22 14:54:08 |
| 달나비 | 난같이먹어 | 2026.06.22 14:54:27 |
| ㅇㅇ | 요즘은 고기 밥 한번에 주문해서 해결하더라 125.180 | 2026.06.22 14:54:34 |
| 편하비_ | ㅁㅊ... - dc App | 2026.06.22 14:55:30 |
| 기름참치 | 2026.06.22 14:55:33 | |
| 몰망 | 고기랑밥이랑같이먹는거징,, | 2026.06.22 14:55:35 |
| 편하비_ | ㅁㅊ... - dc App | 2026.06.22 14:56:04 |
| 편하비_ | 밥조 - dc App | 2026.06.22 14:5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