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다가 일어났대요
- 글쓴이
- 개물렁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209
- 2026-06-22 14:39:41
| ㅇㅇ1 | | 2026.06.22 14:40:51 |
| 개물렁 | 뭐죠 이콘은... | 2026.06.22 14:41:35 |
| 달나비 | 나도 . . . | 2026.06.22 14:41:54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잠을많이자면보통삶이힘들거나할게없어서잠을많이자게되더라 - dc App | 2026.06.22 14:42:28 |
| ㅇㅇ1 | | 2026.06.22 14:42:34 |
| 개물렁 | @ㅇㅇ1(106.101) ㅋㅋㅋ고마워요 | 2026.06.22 14:43:19 |
| 개물렁 | 둘다인거같기도.. | 2026.06.22 14:43:46 |
| 개물렁 | 저와 같대서 조금 반가워요 | 2026.06.22 14:44:09 |
| 먕이가 | 표정보니까 무슨말 하는지 알거같애,, | 2026.06.22 14:44:28 |
| 개물렁 | ㅋㅋㅋ 제 상황을 잘 표현한 자짤이에요 | 2026.06.22 14:4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