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랄~ 자기가 쓴건 자기가 내야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183
- 2026-06-22 14:19:46
- 121.140
| 댕댕충 | | 2026.06.22 14:20:19 |
| ㅇㅇ | | 2026.06.22 14:20:52 |
| 히에루 | | 2026.06.22 14:21:05 |
| 삐삐삐 | | 2026.06.22 14:21:05 |
| 냐옹애옹 | | 2026.06.22 14:21:23 |
| 랄라 | 왤케 꼬였냐 불쌍하다 | 2026.06.22 14:21:38 |
| ㅇㅇ | 요금고지서 부모님이 내주는 인생보단 나을듯 - dc App 121.140 | 2026.06.22 14:22:02 |
| 랄라 | @글쓴 ㅇㅇ(121.140) 학식인데 부모님 손 빌리는 게 잘못된 것도 아니고 너가 나랑 뭔상관 | 2026.06.22 14:23:33 |
| 랄라 | @글쓴 ㅇㅇ(121.140) 남이 부모님한테 손빌리는 거 보고 꼬여서 유동으로 욕하는 인생은 뭐 엄마아빠도 없는 고아라도 되시는지??? | 2026.06.22 14:26:44 |
| 랄라 | @글쓴 ㅇㅇ(121.140) 대답 | 2026.06.22 14:28: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