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포이요미를 왜쓰냐고?
- 글쓴이
- 헤르만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150
- 2026-06-22 13:58:03
| SenYan | 포요미만 쓰면 그게 더 편해지긴해 - dc App | 2026.06.22 13:58:31 |
| ㅇㅇ | 젖탠이 | 2026.06.22 13:58:58 |
| 멈블 | 포이요미 개쳐망한뒤로 난 릴툰만 씀.. | 2026.06.22 13:59:08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릴툰딸깍머편하다고하는데브틀딱이라그런거쓸줄모른다. - dc App | 2026.06.22 13:5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