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브챗에 미자가 많은 거 같음
- 글쓴이
- 반짝반짝작은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025
- 2026-06-22 12:53:41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절으니까.할수잇는검니다.아~청춘이여~^^ | 2026.06.22 12:55:04 |
| 기름참치 | 새싹부터 누래진거죠 | 2026.06.22 12:55:10 |
| 쥬니어네이버 | 미자는 로블록스 하러가라 ㅉ - dc App | 2026.06.22 12:57:19 |
| 막심마르친케비치 | 요즘은 고1 내신 조지거나 뭐 이런거때매 자퇴하는 애들 많긴하던데 그거때문인가 | 2026.06.22 12:57:43 |
| 머퓨 | 너네는 이런거 하지마라.. | 2026.06.22 12:57:43 |
| 반짝반짝작은별 | 아오 영포티 - dc App | 2026.06.22 13:03:19 |
| 반짝반짝작은별 | ㄹㅇ - dc App | 2026.06.22 13:04:20 |
| 반짝반짝작은별 | 2026.06.22 13:04:53 | |
| 반짝반짝작은별 | 5등급제는 누가 생각한거냐 ㄹㅇ - dc App | 2026.06.22 13:05:03 |
| 반짝반짝작은별 | ㄹㅇ.. - dc App | 2026.06.22 13: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