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비욘드 환불해야겠따
- 글쓴이
- 우우웅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016
- 2026-06-22 12:50:07
| 짹짹거리면팸니다 | 비욘드여러모로좀빡셈 ㅋ,ㅋ, | 2026.06.22 12:51:14 |
| 부대찌개사리추가 | 왜머때문에 - dc App | 2026.06.22 12:52:21 |
| 메멘토모리 | 왜왜 나 비연드사거시ㅠ은데 | 2026.06.22 12:52:47 |
| ㅇㅇ | 왜환불해 | 2026.06.22 12:53:22 |
| 우우웅 | ㄹㅇ 착용감좋고 가벼운거 취향맞으면 딱일듯 - dc App | 2026.06.22 12:55:58 |
| 우우웅 | 아이트래킹 품질이 낮아서 자꾸 신경쓰임……뭔가 안정성이 넘 떨어지는 느낌??? 립트도 써드파티 제품 써야대는데 퀘프로쓰다가 나래쓰니까 봐주기 힘들더라구 - dc App | 2026.06.22 12:57:41 |
| 우우웅 | 착용감은ㄹㅇ고트ㅋㅋ 근데 넘비싸다 - dc App | 2026.06.22 12:57:58 |
| 우우웅 | 페이셜 퀄때문에???? - dc App | 2026.06.22 12:58:32 |
| ㅇㅇ | 퀘프로 쓰다가 바블쓰면 좀 그렇긴해 그래서 싸제 페이설 페이퍼 사라는거임 프로그램 성능이 좋거든 너가 원하는 페이셜 성능이면 결국 갤xr을 사는게 좋을지도 112.156 | 2026.06.22 13:00:19 |
| ㅇㅇ | @우우웅 페이셜이 문젠가 역시 | 2026.06.22 13:00:56 |
| 우우웅 | 구냥 퀘프로나 써야겠삼... - dc App | 2026.06.22 13:04:32 |